미나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QQ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 개발(2)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통신

1190 단어 프레임qqMina
상절에서 간단한 예를 통해 미나 프레임워크에 대해 대체적으로 이해했다. 상절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와 서비스 측의 통신을 어떻게 실현하는지 살펴보고
잔말 말고 코드를 직접 보세요.
public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throws Exception{
		SocketConnector connector = new NioSocketConnector();
		IoFilter filter = new ProtocolCodecFilter(new TextLineCodecFactory());
		connector.getFilterChain().addLast("vestigge", filter);
		SocketAddress soketAddress = new InetSocketAddress("127.0.0.1", 5469);
		connector.setHandler(new ClientHandler());
		ConnectFuture future= connector.connect(soketAddress);
		future.join();
		if (!future.isConnected()) {
			System.out.println("       ");
			return;
		}
		future.getSession().write("hello");
	}
}

보시다시피 코드는 서버 측의 코드와 매우 비슷하고 매우 간단합니다. 이것이 바로 프레임의 장점입니다. 바퀴를 재발명하지 않아도 많은 일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public class ClientHandler extends IoHandlerAdapter {
	
	public void messageReceived(IoSession arg0, Object message) throws Exception {
		System.out.println("       :" + message.toString());
	}

	public void exceptionCaught(IoSession arg0, Throwable arg1)
			throws Exceptio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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