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의 AndroidStudio에서 FFmpeg 사용

환경


  • Windows 7
  • AndroidStudio 3.0

  • 개요



    본래는 FFmpeg를 Android용으로 빌드하여 자작 앱에 통합할 필요가 있지만,
    Windows에서는 성공 예가 없었다.
    거기서, 이미 작성이 끝난 것을 빌려 임베드하려고 했다.
    그러나, 여러가지 에러가 나왔으므로 그 해결 방법을 기재.

    배차



    ↓를 빌렸습니다.
    htps : // 기주 b. 코 m / W 리친 g 민 ds / ㅇ fm ぺ g 안 d 로이 d

    작성 절차



    ↑의 링크로부터 「ffmpeg-android-java-master.zip」을 다운로드해 해동.

    압축을 푼 "ffmpeg-android-java-master"를 AndroidStudio에서 엽니다.

    ↓와 같은 에러가 나오지만, 링크를 클릭하지 말라.


    build.gradle과 gradle-wrapper.properties를 변경해야합니다.

    각각 다음과 같이 변경.
    변경 전: classpath 'com.android.tools.build:gradle:2.1.0-beta3'
    변경 후: classpath 'com.android.tools.build:gradle:2.2.0'

    변경 전: classpath 'com.github.dcendents:android-maven-gradle-plugin:1.3'
    변경 후: classpath 'com.github.dcendents:android-maven-gradle-plugin:1.4.1'

    ↓이미지


    변경 전: distributionUrl=https://services.gradle.org/distributions/gradle-2.10-all.zip
    변경 후: distributionUrl=https://services.gradle.org/distributions/gradle-2.14.1-all.zip

    ↓이미지


    변경 후, 다음의 화면이 나오지만, Update하지 말아 주세요. 이렇게하면 이전 설정이 다시 쓰여집니다. Don't~를 클릭.


    이 상태에서 빌드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부분을 다음과 같이 변경.


    이제 빌드가 지나갈 것입니다.
    ↓의 앱이 기동할 수 있으면 성공.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