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 Xamarin Studio에서 크로스 플랫폼 개발 환경 사용
Xamarin Studio에서 크로스 플랫폼 개발
Xamarin Studio가 무료입니다 (지금 ...).
그런 이유로,
iOS와 Android의 크로스 플랫폼 개발을 시도했습니다.
이번에는
· 설치
· 빌드, 에뮬레이터에서 실행
이상을 한 대로 남겨 가려고 생각합니다.
필자의 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MacBook Pro 2015
・Mac OS X 10.11.4(El Capitan)
또한 Android, iOS 개발을 하기 때문에,
아래 도구를 설치했습니다.
・Xcode
· Android Studio
양 플랫폼의 시뮬레이터가 동작하는 상태입니다.
Xamarin Studio 설치
아무것도 설치.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ps //w w. 마린. 코 m / s 츠오
(이름이나 회사명을 입력해야 함)
라이선스에 동의 한 후 포치 포치를 추구하면,
무사한 설치가 완료됩니다.
Launch Xamarin Studio를 누르면 Xamarin Studio가 시작됩니다.
프로젝트 만들기
프로젝트 선택
New Solution...을 클릭합니다.
Multiplatform의 Forms App을 선택합니다. (언어는 C#으로 이동합니다.)
Xamarin.Forms (프레임 워크)의 거의 비어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Next를 누르면 프로젝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프로젝트 설정
우선 App Name을 넣으면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Shared Code 부분이 신경이 쓰이는 분에게는, 다음의 기사가 도움이 됩니다.
htps : //에서 ゔぇぺぺr. 마린. 코 m / 구이 s / c 롯 s p t t ぉ rm / 아 p ぃ 카치 온 _ 푹신 푹신한 ls / 뵈 ぢ g g s / 샤린 g_ 여기 _ 오 p 치온 s /
첫 번째 계층이 기능인지 플랫폼인지, 프로젝트의 구성이 다릅니다.
이번은 Use Portable Class Library(PCL)로 개발합니다.
이쪽이 이미 앱 개발을 경험하고 있는 분이라면 진행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 이름과 같은 적절한 것을 넣어 프로젝트 만들기를 완료합니다.
어쨌든 시뮬레이터로 움직입니다.
우선, 움직여 봅시다.
iOS
Xcode가 설치된 경우 기기를 선택하고 왼쪽 ▶를 클릭하면 시뮬레이터가 시작되고 앱이 시작됩니다.
화면에 "Welcome to Xamarin Forms!"라고 있으면 OK.
안드로이드
Android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젝트 이름}} .Droid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열기 때문에 시뮬레이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USB 디버깅이 켜져있는 기기라면,
같은 순서로 실제 기기로 디버깅 가능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c + Xamarin Studio에서 크로스 플랫폼 개발 환경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ijiYONEDA/items/ef45a13238042443749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c + Xamarin Studio에서 크로스 플랫폼 개발 환경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ijiYONEDA/items/ef45a13238042443749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