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유 니 티 를 사용 하여 수류 마그마 등 유동 효 과 를 생 성 합 니 다.
Shader "Custom/Stream" {
Properties {
_MainTex ("Albedo (RGB)", 2D) = "white" {}
_MainTint ("Diffuse Tint", Color) = (1,1,1,1)
_ScrollXSpeed ("X Scroll Speed", Range(0,10)) = 2
_ScrollYSpeed ("Y Scroll Speed", Range(0,10)) = 2
}
SubShader {
Tags { "RenderType"="Opaque" }
LOD 200
CGPROGRAM
// Physically based Standard lighting model, and enable shadows on all light types
#pragma surface surf Standard fullforwardshadows
// Use shader model 3.0 target, to get nicer looking lighting
#pragma target 3.0
// CG
sampler2D _MainTex;
fixed4 _MainTint;
fixed _ScrollXSpeed;
fixed _ScrollYSpeed;
// ,
struct Input {
float2 uv_MainTex;
};
// inout ,
// inout , inout
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Standard o) {
// UV ( float2 fixed2 )
float2 scrolledUV = IN.uv_MainTex;
// , xy
// _Time: Unity
fixed xScrollValue = _ScrollXSpeed * _Time;
fixed yScrollValue = _ScrollYSpeed * _Time;
// fixed2(x,y): , xy
scrolledUV += fixed2(xScrollValue,yScrollValue);
// tex2D(sampler2D,fixed2) :
//
half4 c = tex2D (_MainTex, scrolledUV)* _MainTint;
o.Albedo = c.rgb;
o.Alpha = c.a;
}
ENDCG
}
FallBack "Diffuse"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Shader】유 니 티 를 사용 하여 수류 마그마 등 유동 효 과 를 생 성 합 니 다.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