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를 이용하여 하나의 클래스에서 속성의 대량 할당 조작을 완성하다
3820 단어 .Net
bs.add=true;
bs.edit=true;
bs.list=true;
...
return bs;
방법2, 반사를 이용하여 대량으로 값을 부여한다.
ButtonState bs = new ButtonState();//
Type t = typeof(ButtonState);
PropertyInfo[] myPropertyInfo;
myPropertyInfo = t.GetProperties();
for (int i = 0; i < myPropertyInfo.Length; i++)
{
myPropertyInfo[i].SetValue(bs, true, null);
}
return bs;
객체:
///
///
///
public class ButtonState
{
///
///
///
public bool add { get; set; }
///
///
///
public bool edit { get; set; }
///
///
///
public bool list { get; set; }
///
///
///
public bool serch { get; set; }
///
///
///
public bool view { get; se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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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반사를 이용하여 하나의 클래스에서 속성의 대량 할당 조작을 완성하다메서드 1, 객체 등록 정보가 순차적으로 지정되고 객체 멤버가 변경되면 메서드를 수정합니다. 방법2, 반사를 이용하여 대량으로 값을 부여한다. 객체:/// /// 按钮状态 /// public class Butt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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