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emap을 사용하여 Skybox를 변경합니다.
2576 단어 Unity
개시하다
스카이박스, 풍부한 하늘 디자인만 바꾸면 완성도가 한꺼번에 높아진다.
AFETStore가 아닌 Google 이미지 검색에서 소재를 얻는 것이 더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방법을 소개합니다.
절차.
cubemap 이미지 가져오기
cubemap 이미지 가져오기
이 주사위 전개 도안의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장한 후 Unity를 가져옵니다.
이미지를 cubemap으로 설정하기
가져온 이미지의 TextureType을 Cubemap으로 변경합니다.
추기5 이후의 상황
Unity5.5 이후에는 TextureType을 Default, TextureShape을 Cube로 변경합니다.
재료를 생성합니다.
Projectview의 Create에서 새 소재를 작성합니다.
재료의 Shader를 Skybox/Cubemap으로 변경합니다.
소재 무늬 이미지의 cubemap을 설정합니다.
Skybox의 반응
메뉴 모음의 Window에서 Lighting 창을 열고 Skybox 소재를 설정합니다.
또는 Sceneview로 드래그
완성!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ubemap을 사용하여 Skybox를 변경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sukasa_wear_parker/items/a08552dbbbda641c147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ubemap을 사용하여 Skybox를 변경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sukasa_wear_parker/items/a08552dbbbda641c147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