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오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버깅을 편안하게 하세요!
2933 단어 Unity
정말 초보적인 일인데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의 대상자]
프로그래밍 초보자
[이 글의 목적]
· 유니티 기본 디버깅 방법 가르쳐줄게
• 스스로 잘못을 해결하세요!
그럼, 우리 곧 갑시다~
잘못된 문장을 두려워하지 마라!
우선 가장 중요한 일이다.
나는 누군가가 단지 빨간색의 잘못된 문장만 보고 위축되었다고 생각한다.그걸 해결하지 못해 짜증을 내는 사람들도 많아요.
유감스럽지만, 프로그래밍을 할 때 틀림없이 오류와 디버깅이 있을 것입니다.그런 순조로운 교제를 위해 간단한 잘못된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잘못된 문장을 두려워하지 마라!
서로 다른 패턴의 오류 해결 방법
재생할 수 없음(컴파일 오류)
잘못된 문장을 자세히 읽고 어느 스크립트의 몇 줄에 오류가 생겼는지 확인하세요
재생 중 빨간색 표시 오류
오류 문구를 자세히 읽고 Inspector 및 스크립트 확인
재생이 가능하고 잘못되지는 않지만 상상하는 행동은 하지 않는다
스크립트의 값과 쓰기가 틀렸을 수도 있습니까?사용Debug.Log();
,어느 정도까지 운반되는지 한 마디씩 확인
최종 오의!먼저 오문을 복사한 후에 보내다
Unity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전 세계에 비슷한 실수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찾아보니 해결 방법이 인터넷에 떠돌 가능성이 높아요!
어때요?
반드시 스스로 잘못을 해결해야 한다!
Unity의 잘못된 문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여러분의 유닛 개발 화면, 레이아웃 디자인이 다소 다른 느낌 아닐까요?
잘못된 문장의 표시가 매우 좁다...잘 안 보여...
우리 더 쉽게 봅시다!
①화면 왼쪽 상단에서 [window]->[constore] 클릭
② 잘못된 문장의 보기(Constore 보기라고 함)가 나온다.이렇게 하면 보기 쉬워요!
③ 이러다가는 콘솔 뷰가 다른 뷰와 겹쳐 개발을 방해하고 태그를 끌어당겨 무난하게 배치하는 것이 좋다.
뷰 뷰
빨간색, 노란색, 회색
잘못된 문장의 아이콘은 세 가지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빨간색: 반드시 고쳐야 할 잘못.
황:경고.많은 경우 수정하지 않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수정할 수 있다면 수정하는 것이 당연히 좋다.
회색: 오류가 아닙니다.Debug.Log();의 내용을 이 색상으로 표시합니다.
void Start () {
Debug.Log("こんにちは!");
GetComponent<AudioSource>().Play();
}
Collapse 버튼 정보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오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버깅을 편안하게 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imy-07/items/928eb0bb6af939cd4e0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재생할 수 없음(컴파일 오류)
잘못된 문장을 자세히 읽고 어느 스크립트의 몇 줄에 오류가 생겼는지 확인하세요
재생 중 빨간색 표시 오류
오류 문구를 자세히 읽고 Inspector 및 스크립트 확인
재생이 가능하고 잘못되지는 않지만 상상하는 행동은 하지 않는다
스크립트의 값과 쓰기가 틀렸을 수도 있습니까?사용
Debug.Log();
,어느 정도까지 운반되는지 한 마디씩 확인최종 오의!먼저 오문을 복사한 후에 보내다
Unity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전 세계에 비슷한 실수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찾아보니 해결 방법이 인터넷에 떠돌 가능성이 높아요!
어때요?
반드시 스스로 잘못을 해결해야 한다!
Unity의 잘못된 문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여러분의 유닛 개발 화면, 레이아웃 디자인이 다소 다른 느낌 아닐까요?
잘못된 문장의 표시가 매우 좁다...잘 안 보여...
우리 더 쉽게 봅시다!
①화면 왼쪽 상단에서 [window]->[constore] 클릭
② 잘못된 문장의 보기(Constore 보기라고 함)가 나온다.이렇게 하면 보기 쉬워요!
③ 이러다가는 콘솔 뷰가 다른 뷰와 겹쳐 개발을 방해하고 태그를 끌어당겨 무난하게 배치하는 것이 좋다.
뷰 뷰
빨간색, 노란색, 회색
잘못된 문장의 아이콘은 세 가지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빨간색: 반드시 고쳐야 할 잘못.
황:경고.많은 경우 수정하지 않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수정할 수 있다면 수정하는 것이 당연히 좋다.
회색: 오류가 아닙니다.Debug.Log();의 내용을 이 색상으로 표시합니다.
void Start () {
Debug.Log("こんにちは!");
GetComponent<AudioSource>().Play();
}
Collapse 버튼 정보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오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버깅을 편안하게 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imy-07/items/928eb0bb6af939cd4e0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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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화면 왼쪽 상단에서 [window]->[constore] 클릭
② 잘못된 문장의 보기(Constore 보기라고 함)가 나온다.이렇게 하면 보기 쉬워요!
③ 이러다가는 콘솔 뷰가 다른 뷰와 겹쳐 개발을 방해하고 태그를 끌어당겨 무난하게 배치하는 것이 좋다.
뷰 뷰
빨간색, 노란색, 회색
잘못된 문장의 아이콘은 세 가지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빨간색: 반드시 고쳐야 할 잘못.
황:경고.많은 경우 수정하지 않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수정할 수 있다면 수정하는 것이 당연히 좋다.
회색: 오류가 아닙니다.Debug.Log();의 내용을 이 색상으로 표시합니다.
void Start () {
Debug.Log("こんにちは!");
GetComponent<AudioSource>().Play();
}
Collapse 버튼 정보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오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버깅을 편안하게 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imy-07/items/928eb0bb6af939cd4e0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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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Start () {
Debug.Log("こんにちは!");
GetComponent<AudioSource>().Play();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오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버깅을 편안하게 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imy-07/items/928eb0bb6af939cd4e0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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