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타임 스탬프 사용 방법
타임 스탬프 를 시간 으로 변환
publicstatic string getTime(string_time)
{
stringtimeStamp = _time;
DateTime dtStart = TimeZone.CurrentTimeZone.ToLocalTime(newDateTime(1970, 1, 1));
longlTime = long.Parse(timeStamp + "0000000");
TimeSpan toNow = newTimeSpan(lTime);
DateTime dtResult = dtStart.Add(toNow);
Debug.Log(dtResult);
stringdate = dtResult.ToShortDateString().ToString();
stringtime = dtResult.ToLongTimeString().ToString();
string[] date_arr = date.Split('/');
string[] time_arr = time.Split(':');
stringresult = date_arr[0]+" "+date_arr[1]+" "+" "+time_arr[0]+" "+time_arr[1]+" ";
returnresult;
}
현재 시간 스탬프 와 목표 시간 스탬프 의 시간 간격 을 계산 합 니 다.
publicstring DateStringFromNow(stringdt)
{
stringtimeStamp = dt;
DateTime dtStart = TimeZone.CurrentTimeZone.ToLocalTime(newDateTime(1970, 1, 1));
longlTime = long.Parse(timeStamp + "0000000");
TimeSpan toNow = newTimeSpan(lTime);
DateTime dtResult = dtStart.Add(toNow);
TimeSpan span = DateTime.Now - dtResult;
if(span.TotalDays > 90)
{
return"3 ";
}
else
if(span.TotalDays > 60)
{
return"2 ";
}
elseif ( span.TotalDays > 30 )
{
return"1 ";
}
elseif (span.TotalDays > 14)
{
return
"2 ";
}
elseif (span.TotalDays > 7)
{
return"1 ";
}
elseif (span.TotalDays > 1)
{
returnstring.Format("{0} ",
(int)Math.Floor(span.TotalDays));
}
elseif (span.TotalHours > 1)
{
returnstring.Format("{0} ", (int)Math.Floor(span.TotalHours));
}
elseif (span.TotalMinutes > 1)
{
returnstring.Format("{0} ", (int)Math.Floor(span.TotalMinutes));
}
elseif (span.TotalSeconds >= 1)
{
returnstring.Format("{0} ",
(int)Math.Floor(span.TotalSeconds));
}
else{
return"1 ";
}
}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ython 타임 스탬프의 실현 예시 (10비트와 13비트)python에서 웹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제3자의 관련 인터페이스를 호출해야 하고, 호출할 때 요청에 서명해야 한다.유닉스 타임 스탬프가 필요합니다. python에서 인터넷에 소개된 많은 방법으로 얻은 시간 스탬프는...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