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 leap motion [연습 8]: VRGI Project

2149 단어 vrguiLeapMotionunity5

VRGI Project: "UGUI 만들자"


Goal: 공간을 띄우는 GUI 만들기

  • 1단계: Unity에서 Leap Motion을 사용하여 Gesture Motion을 인식합니다.
  • 2단계: UGUI를 사용하여 메뉴를 만들어 공간에 띄우기
  • 3단계: 메뉴를 선택합니다.임의의 GameObject에서 Raycast를 건너뛰고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선택한 상태에서 색상을 변경합니다.다 됐어. 목소리도.
  • 4단계: 메뉴에서 선택한 항목을 실행합니다.메뉴에 대한 작업을 지정합니다.
  • Sword of Art 온라인에 나타나는 메뉴의 이미지Download.
  • Unity 이전에 제작된 Buton Menu demo에 ON/OFF 이미지 Add
  • 추가

    on 이미지 열

    off 이미지 열

  • script에서raw이미지 추가
  • button-demo
    RawImage[] GUIimages = GetComponentsInChildren<RawImage>();
    foreach(RawImage image in GUIimages){
                image.enabled = status;
            }
    
  • set Active를 사용하여 toggle 효과를 적용합니다.
  • setActive
    public ButtonDemoGraphics onGraphics;
    public ButtonDemoGraphics offGraphics;
    
    private void TurnsOnGraphics()
      {
        onGraphics.SetActive(true);
        offGraphics.SetActive(false);
      }
    
      private void TurnsOffGraphics()
      {
        onGraphics.SetActive(false);
        offGraphics.SetActive(true);
      }
    
  • 결과
  • 결과를 보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