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오브젝트를 클릭으로 숨기기
객체 추가
스크립트 추가
//クリックしたらオブジェクトを非表示にする
public void OnClickObj()
{
gameObject.SetActive(false);
}
MainCamera에서 PhysicsRaycaster 추가
클릭했을 때, 레이저를 꺼내, 오브젝트를 검지하기 위해,
PhisicsRaycaster 추가
EventSystem 추가
이벤트 처리를 위해 Hierarchy에 EventSystem 추가
시도하다
클릭으로 사라지는지 확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오브젝트를 클릭으로 숨기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togashi146/items/c59b6209db73a043513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クリックしたらオブジェクトを非表示にする
public void OnClickObj()
{
gameObject.SetActive(false);
}
클릭했을 때, 레이저를 꺼내, 오브젝트를 검지하기 위해,
PhisicsRaycaster 추가
EventSystem 추가
이벤트 처리를 위해 Hierarchy에 EventSystem 추가
시도하다
클릭으로 사라지는지 확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오브젝트를 클릭으로 숨기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togashi146/items/c59b6209db73a043513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클릭으로 사라지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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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오브젝트를 클릭으로 숨기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togashi146/items/c59b6209db73a043513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