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학습 C#]12 static

1044 단어 Unity

이른바 static


모든 실례가 아니라 반이 직접 보유하고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값뿐이다.
우선 이걸로 단 하나의 득점 등을 실현하자.

견본


일단 스코어반부터 만들자.

견본


또 다른 적당한 반을 세우다.

static 여기 대단해요.


그곳에서도 방문할 수 있다.
Unity의 경우 일반적으로 공공 및 GetComponent를 통해 다른 스크립트를 가져와야 합니다.
그거 말고
함수도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public static void AddScore(int point){
    score += point;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Example12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Score.score = 10;
        Score.AddScore (12);
        Debug.Log (Score.score);
    }
}

끝맺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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