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학습 C#] 7if-else

2746 단어 Unity

if문을 다시 자유자재로 운용합시다


복습하다.

if(条件){
  実行される処理
}
조건이 충족되면 처리하다.
이것은if의 용법이다.

신학


조건이 충족되면 처리한다.
그리고 B 를 처리합니다.

견본



Money가 50보다 크면if의 {}에 있는 내용을 실행하지 않으면else의 {}에 실행합니다.

견본


public에서 int형을 발표했기 때문에 Inspector를 통해 값을 바꿀 수 있습니다.


견본


값을 49 이하로 설정하면if문장의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합니다


총결산

if (条件) {
    処理A // 条件を満たしていたら
} else {
    処理B // 条件を満たしていなかったら
}


조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if (条件1) {
    処理A // 条件を満たしていたら
}else if(条件2){
        処理B // 条件1ではなく,条件2なら
} else {
    処理C // 条件を満たしていなかったら
}

{}이(가) 많아질 수 있으므로 짝짓기를 잘못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끝맺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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