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초보자 시도 5

2805 단어 초보자Unity3DUnity
마지막: htps : // 이 m/아카가네 99/이고 ms/0d01에 4b21919278f5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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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htps : // 코 m / 아카가네 99 / ms / 2d d005511 a 8d50f5634d

(전회의 계속)


  • Unity 5에서 동전 푸셔 게임 만들기 (후편) | Think IT (싱크 잇)
  • h tps : // 테키 t. 이. jp/s와 ry/2015/08/19/6311


  • 버그 대응 : 동전 나오는 곳 벽에 박힌 2



    키보드의 ←→로 벽에 밀어 넣는다. 이렇게 된다.
    htps // 아카가네 99. 기주 b. 이오/우ぇbGL가메 s/코인 4/

    아래 부분에 값을 직접 지정.
    전송하지 않으면 설정할 수 없었지만 Microsoft Visual Studio는 도움말 메시지에서
    힌트 표시해 주었으므로, 해결할 수 있었다.

    수정 코드


        void Update () {
    
            /* 追加
             * Mathf.Clamp である変数の最小値と最大値を設定することができる。
             * 第一引数は設定したい変数、第二引数は最小値、第三引数は最大値である。
             * Spawner の移動できるx 座標範囲をleftWallPosition のx 座標から、rightWallPostion のx 座標の範囲にしている。
             */
            Vector3 currentPosition = this.transform.position;
            currentPosition.x = Mathf.Clamp(currentPosition.x,
                                            leftWallPositionX + (float)0.5,
                                            rightWallPositionX - (float)0.5);
    (省略)
         }
    

    Microsoft Visual Studio 도움말 메시지 예





    여기까지 할 수 있었다.


  • 수정 후
  • htps // 아카가네 99. 기주 b. 이오/우 bGL가메 s/코인 5/

  • 지금까지의 일람
  • htps : // 기주 b. 이 m/아카가네 99/우ぇbGL가메 s/bぉb/gh파게 s/레아 D메. md


  • // 행동 예정 · 행동 결과


  • 행동 예정
  • 에디터의 시점 이동 메모
  • 장면보기 작업 - Unity 매뉴얼

  • 다른 입문 사이트의 게임 만들어 보자. 그 중
  • Unity 입문에 추천! 초보자용 튜토리얼 사이트 6선 | 프로그래밍 교실 정보 사이트【프로나비】


  • 행동 결과
  • 1시간(6.5시간/2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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