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학습 C#]3 스크립트 규칙 1

3096 단어 UnityC#

대본을 쓸 때는 규칙이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기본적이다.


카탈로그

  • 중괄호 {}쌍
  • 처리는 기본적으로 함수에 쓰여 있다
  • 끝부분의 ";"기호를 붙이다

    1. 중괄호 {}쌍




    {}은 범위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시작과 끝이 필요합니다.



    기본 스크립트도 세 개의 범위가 있습니다.

    확인 방법



    이렇게 {}의 한쪽을 누르면 대응하는 {}이 주황색으로 변합니다.

    없음 {} 맞으면 어떨까



    우선 빨간색 파선이 나타난다.

    없음 {} 맞으면 어떨까



    Unity를 그대로 저장하면 위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의 이름은 {}의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상술한 오류는 대부분 분호나 {}로 짝을 지을 수 없습니다.

    2. 처리는 기본적으로 함수에 쓰인다.


    함수 이름



    방금 이 {} 범위에서 파란색 범위입니다.

    처리의 예를 쓰다



    ↑ 이거 오케이.

    ↑ 이건 안 돼.

    안 좋은 곳에 써요.



    이런 착오가 생기다.

    괜찮은 물건



    변수 성명은 함수 범위 밖에서도 가능하다.

    3. 끝말 ";"기호를 붙이다


    3. 끝말 ";"기호를 붙이다


    C# 문장 끝에서;이런 규칙이 있는데, 바로 '한 문장' 을 치면 여기까지 한 문장의 범위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 예외는 {}입니다.
    {} 시작부터 끝까지의 범위를 나타낸다.필요 없어.

    3. 끝말 ";"기호를 붙이다



    저장 후 되돌아오면 이런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람들이 "열네 번째 줄은 보이지 않는다. 없다"고 하니, 우리 찾아가자.

    끝맺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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