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학습 C#]10 함수
2110 단어 Unity
함수 이름
한마디로 명령이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처리하다.
카탈로그
수학 함수
수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함수
예컨대
y = 2x
.프로그램 설계로 이걸 실현해.
견본
public class Example10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float y = Func1 (2); // xに2が入る場合
Debug.Log (y);
y = Func1 (50); // xに50が入る場合
Debug.Log (y);
}
// 2倍された数が返される関数
float Func1(float x){
return 2 * x;
}
}
실행 결과
두 배의 수량을 나타냈다
함수의 쓰기
// 2倍された数が返される関数
float Func1(float x){
return 2 * x;
}
반환 값은 함수의 결과이고, 위에는 두 배의 결과이다.전달된 매개 변수 x에 해당하는 것을 매개 변수 x라고 한다.
나는 읽고 있다.
返り値の型 関数名(パラメータの型 変数名){
処理
return 返り値;
}
샘플 사용 2
매개 변수와 반환 값이 없는 함수는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샘플 사용 2
주의해서 쓴 곳.
매개 변수 함수 없는 이름
関数名();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돌릴 수 있어요.
끝맺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학습 C#]10 함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ach/items/c66e5732458e2e814cf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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