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에 대한 Unity 판단 코드
public bool IsPointUI()
{
bool isPointUI = false;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Input.GetMouseButton(0)
|| (Input.touchCount > 0 && Input.GetTouch(0).phase == TouchPhase.Began))
{
#if (UNITY_ANDROID || UNITY_IPHONE) && !UNITY_EDITOR
if (UnityEngine.EventSystems.EventSystem.current.IsPointerOverGameObject(Input.GetTouch(0).fingerId))
#else
if (UnityEngine.EventSystems.EventSystem.current.IsPointerOverGameObject())
#endif
//Debug.Log(" UI ");
isPointUI = true;
//else
// Debug.Log(" UI ");
}
return isPointU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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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GUI 커널 탐구(一) EventSystem이름은 크게 지었지만 실제로 이벤트시스템이 클릭, 키보드 입력, 터치 등 이벤트를 처리하고 관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벤트 시스템인 Input 이벤트시스템이 되는 것이 적절하다. 시스템 입력 모듈표와 현재 입력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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