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대기 시간을 측정해 봅니다.

1409 단어 iOSaudioUnity
오디오 출력에서 ​​마이크 입력의 루프백 회로
계속됩니다. 이전에 만든 동글을 수중의 iPhone6에 찌르고, 레이턴시를 계측해 봅니다.
측정 프로그램은 Unity로 문질렀습니다. Audio 설정에서 DSP Buffer Size를 변경하고 측정하면 실험 자체의 타당성도 어느 정도는 검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측정 앱



를 만들었습니다. Unity 5.1.1.f1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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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 중 화면





측정 종료 화면





이렇게 되었습니다.



iPhone6 ​​iOS8.4.1


DSP Buffer Size
왕복 시간(밀리초)


Best latency
140.2041

Good latency
200.9916

Best performance
329.0549


그런 가치가. 측정할 수 있을 것 같다.

감상



140msec는 어떤 것일까요. 여기에서 마이크 입력의 대기 시간을 당기므로, 조금 더 작은 것은 아닙니다.
날카로운 사람은 궁금해 버릴지도. 악기 앱이라든지, 어느 정도 성립할까. 300 msec가 되면 꽤 고통스러울 것 같다.

음, 터치 장치의 시점에서, 비교적 아무래도 좋아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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