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higoJam BASIC에서 유파를 구현해보십시오.
소개
@Nemesis 씨의 Java로 유파를 구현해 봅니다. 가 버즈 되고 있다고 하는 것으로, IchigoJam으로 구현해 보았습니다.
코드
YUBABA.BAS' CTRL+SHIFTでカナモードきりかえ
10 CLS:CLV:S=0:E=0:C=0
20 ?"ケイヤクショダヨ。ソコニナマエヲカキナ。":?">"
' INPUT LOOP
30 @IN
40 N=INKEY()
50 IF N=10 GOTO@OUTOLD
60 IF N=0||N<177 GOTO@IN
70 LC C+1,1:?CHR$(N);
80 [C]=N:C=C+1
90 GOTO@IN
' OUTPUT
200 @OUTOLD
210 S=0:E=C-1
220 LC 0,3:?"フン。 ";:GSB@NAME:?" トイウノカイ。ゼイタクナナマエダネェ。"
230 Y=POS(2)
240 @OUTNEW
250 S=RND(C):E=S+1
260 LC 0,Y:?"イマカラオマエノナマエハ ";:GSB@NAME:?" ダ。イイカイ、 ";:GSB@NAME:?" ダヨ。ワカッタラヘンジヲスルンダ、 ";:GSB@NAME:?"!!"
' 270 WAIT1:GOTO@OUTNEW
280 END
' NAME SUBROUTINE
300 @NAME
310 FOR I=STOE:?CHR$([I]);:NEXT
320 RTN
MSX FAN의 1화면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한 사람이므로, 그만 1화면에 담고 싶어지는 충동을 억제해, 가능한 한 보기 쉽게 해 보았습니다.
실제로 움직여보십시오.
여기 IchigoJam Web에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YUBABA.BAS
' CTRL+SHIFTでカナモードきりかえ
10 CLS:CLV:S=0:E=0:C=0
20 ?"ケイヤクショダヨ。ソコニナマエヲカキナ。":?">"
' INPUT LOOP
30 @IN
40 N=INKEY()
50 IF N=10 GOTO@OUTOLD
60 IF N=0||N<177 GOTO@IN
70 LC C+1,1:?CHR$(N);
80 [C]=N:C=C+1
90 GOTO@IN
' OUTPUT
200 @OUTOLD
210 S=0:E=C-1
220 LC 0,3:?"フン。 ";:GSB@NAME:?" トイウノカイ。ゼイタクナナマエダネェ。"
230 Y=POS(2)
240 @OUTNEW
250 S=RND(C):E=S+1
260 LC 0,Y:?"イマカラオマエノナマエハ ";:GSB@NAME:?" ダ。イイカイ、 ";:GSB@NAME:?" ダヨ。ワカッタラヘンジヲスルンダ、 ";:GSB@NAME:?"!!"
' 270 WAIT1:GOTO@OUTNEW
280 END
' NAME SUBROUTINE
300 @NAME
310 FOR I=STOE:?CHR$([I]);:NEXT
320 RTN
MSX FAN의 1화면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한 사람이므로, 그만 1화면에 담고 싶어지는 충동을 억제해, 가능한 한 보기 쉽게 해 보았습니다.
실제로 움직여보십시오.
여기 IchigoJam Web에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실행 결과

좋아요^^;
크래시 유파의 재현

훈. 라고 말하면서 충돌해 주었습니다!
감상
문자열 입력의 구현은 이렇게 좋았기 때문에 ...
동작 테스트용으로 270행째를 만들고 있었습니다만, 유효하게 하면 왠지 이름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됩니다. (이름 표기는 서브 루틴으로 하고 있으므로, 좀 더 코쵸코쵸하면, 이름을 되찾아 가는 여러분의 구현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마도키의 프로그램 언어는 문자열을 매우 편리하게 취급할 수 있습니다만, 이러한 옛날의 프로그램 언어로 「메모리」의 의식을 하는 것도, 공부가 되네요.
Vue.js 버전 도 쓰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IchigoJam BASIC에서 유파를 구현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bomb/items/4d5b6a99985f87a74c3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훈. 라고 말하면서 충돌해 주었습니다!
감상
문자열 입력의 구현은 이렇게 좋았기 때문에 ...
동작 테스트용으로 270행째를 만들고 있었습니다만, 유효하게 하면 왠지 이름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됩니다. (이름 표기는 서브 루틴으로 하고 있으므로, 좀 더 코쵸코쵸하면, 이름을 되찾아 가는 여러분의 구현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마도키의 프로그램 언어는 문자열을 매우 편리하게 취급할 수 있습니다만, 이러한 옛날의 프로그램 언어로 「메모리」의 의식을 하는 것도, 공부가 되네요.
Vue.js 버전 도 쓰고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IchigoJam BASIC에서 유파를 구현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bomb/items/4d5b6a99985f87a74c3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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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IchigoJam BASIC에서 유파를 구현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bomb/items/4d5b6a99985f87a74c3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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