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trace를 사용해보십시오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2240 단어 OpenGL

소개



어쩌면 homebrew에서 Qt가 들어 있지 않으면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git clone [email protected]:apitrace/apitrace.git
$ cd apitrace
$ mkdir build
$ cd build
$ cmake ..
$ make -j4
$ make install
$ apitrace

뭔가 메시지가 나오면 성공

실행



적절한 프로그램을 apitrace를 통해 실행해보십시오.
  • --api 는, gl 또는 glsl 를 지정하는 모양.
  • --output 로 위의 계층을 지정하고 있는 것은, glfw 의 사양으로 초기화시에 *.app/Contents/Resources/ 가 작업 패스가 되기 (위해)때문에. 그러면 결과가 dump.trace에 출력됩니다.
  • $ apitrace trace --api=gl --output=../../../dump.trace  ./graphicsExampleDebug.app/Contents/MacOS/graphicsExampleDebug
    

    관측



    위에서 출력한 trace 파일을 열어 본다. qapitrace 명령으로 GUI가 시작됩니다.
    $ qapitrace ./dump.trace
    



    이런 느낌. 본 곳 OpenGL의 커맨드가 짹짹 쓰여진 모양.

    CPU/GPU내에서 실행되고 있는 처리의 프로파일 링을 하거나, 임의의 지점에서의 GL컨텍스트 내부 상태를 보거나라든가 할 수 있는 냄새.



    trace한 결과는 플레이백 할 수 있거나, 셰이더, 텍스처를 들여다보는 것 같다.

    결과



    빌어 먹을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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