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P로 가격을 전송합니다.

4064 단어 vvvv
vvv에서 TCP 통신 사용
TCP를 사용하여 vvv에서 값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작품을 만들 때, 특히 센서의 설정은 물리적 제한을 증가시킨다.
예를 들면 마이크.
나는 주운 소리를 마이크로 촉발하여 상호작용을 일으키고 싶다.
그러나 마이크 케이블이 프로젝터 근처의 PC로 끌릴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컴퓨터 두 대를 준비하고 두 대가 각각 vv를 만들어 무선으로 정보를 교환하면 된다
예?컴퓨터가 두 대 없다고요?원치 않아도 센서 옆의 PC는 vvv 이동만으로 무선을 사용할 수 있어 대체로 무엇이든 된다.
영상을 쓰는 쪽은 규격이 필요하고, 센서 값을 보내는 쪽은 규격이 필요하지 않다.
사용 방법 정보
어쨌든 TCP 노드부터 보내주세요.
TCP는 주로 다음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TCP (Network Server)
TCP (Network Client)
서버 및 클라이언트서로 통신할 수도 있지만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은 "어쨌든 수치 일방통행으로 보내면 된다!"이러한 상황이 비교적 많기 때문에 편의를 위해 서버 한쪽을 발송자, 클라이언트 한쪽을 수신자로 이 글을 쓴다.
TCP(Network Server) ≈ 전송 측
TCP(Network Client) ≈ 수신 면
그러게 말이야.
그리고 먼저 연결 예시를 제시한다.
우선 서버 쪽(발송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AsRaw에 LFO 값을 투척하여 이진법으로 만듭니다.2진법은 2진법으로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어쨌든 TCP로 보낼 수 있는 형식으로
의 바이너리 값이 TCP 노드에 연결되어 전송됩니다.
이 패치는 TCP(Network Server)를 선택하고 F1 키를 누를 때 나타나는 도움말 패치를 단순화합니다.
따라서 같은 물건을 만들고 싶을 때 도움말 패치를 제공해 주십시오. 여분의 물건을 삭제하면 바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수신자)입니다.

먼저 서버 측(발송측)의 IP 주소를 조사하여 클라이언트 측의 패치 부분에 넣습니다.IP 주소의 조사 방법은 서버 측(발송측)의 PC에서 명령 알림을 열고 IPconfig를 입력한 후 나오는 IPv4 주소입니다. 틀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참조http://asahi-net.jp/support/guide/os/0007.html
또한 TCP만 테스트하면 서버 측(송신 측)과 클라이언트 측(수신 측)의 패치 2개를 PC 1대에서 실행할 수 있다.
이 경우 localhost IP 주소를 입력하면 ok입니다.
TCP 노드에서 진료받은 바이너리 데이터를 S+H 노드를 통해 AsValue(Raw)로 진입시켜 바이너리를 해제하고 숫자로 변환한다.
이 패치도 TCP(Network Client)가 F1 키를 눌렀을 때 나타나는 도움말 패치를 간소화했지만 일부는 추가됐다.그림의 주황색 부분입니다.
왜 이곳은 필요한 것일까? 무선은 원래 불안정한 것이다.
항상 일정한 속도로 끊임없이 정보를 보내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한순간에 연결이 끊길 때도 있다.그게 내부 처리에서만 보인다면 우리가 아는 것처럼 장시간 중단되는 경우도 있죠.
따라서 TCP 통신이 끊겼을 때 앞의 값을 유지하십시오.그렇습니다.
 
또한 S+H 및 =는 S+H(Raw) =(Raw)입니다.
여기서는 대체로 로컬 네트워크 내의 PC 2대의 vvv 때문에 TCP 통신을 할 수 있다.
데이터가 날아올 줄 알았어.
그런데 사실 이것만으로는 부족해요.
"왜 Spread가 날아와...?"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이유.
반복적으로 TCP만 테스트하면 서버 측(발송측)과 클라이언트 측(수신측) 두 개의 패치가 한 PC에서 실행될 수 있다.이 경우 localhost IP 주소를 입력하면 ok입니다.
이때는 문제 없이 통신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실제 별도의 PC에 측과 수신 측을 보내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일반적인 숫자를 보내야 하는데 수신자에선 스퍼러드...?"
이런 현상이 생기다.왜 그랬을까?
서버 측(발송자)은 끊임없이 데이터를 패키지로 나누어 발송한다.
고객(수신자)은 보낸 패키지를 필사적으로 수신하지만 데이터가 어디에서 구분되는지 모른다.
따라서 클라이언트는 수신된 부분만 출력하기 때문에 Sprerad가 수신한 부분을 직접 출력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종지 문자로 불리는 문자를 덧붙여 "여기는 데이터의 세그먼트"라는 형식으로 기재해야 한다.
그럼 먼저 서버 측(발송측)부터 봅시다.
여기에 보낸 값이 Spread라고 가정하고 패치를 만듭니다.

먼저 AsString을 사용하여 Spread 값을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그런 다음 +(String Spectral)를 사용하여 세 개의 오프라인을 쉼표로 구분된 긴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문자열의 마지막에 +(String)를 사용하여 v를 추가합니다.
이 'v' 는 구분자로 보내야 합니다.(명확한 엔딩 문자도 있는 것 같지만 저는'v'를 자주 사용합니다. 뭐든지 가능하지만.)
그곳에서 AsRaw(String)에 연결하여 이진법으로 한다.
세 숫자의 Spread는 결국 긴 문자열로 전송됩니다.
다음은 고객(수신자)을 살펴봅시다.

진료의 경우 받은 바이너리 데이터를 Asstring(Raw)에서 긴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이어 Tokenizer(String)를 사용해 측면 표기된'v'를 보내는 기호로 데이터를 구분한다.
또한 Separate(String)에서 각 쉼표는 Spread를 사용하여 원래 3개의 스프레드시트로 복원됩니다.
여기에는 AsValue(String)를 사용하여 숫자로 변환하는 문자열도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TCP 무선 송신 센서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능숙하게 사용하기 위해
센서에서 얻은 숫자를 보낼 수 있지만 한도값이 확정되면 서버 측에서 판정 처리를 끝내고 TCP로 0,1의 Bool 값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TCP는 숫자, 문자열 이외에도 색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AsColor(Raw) 등을 사용하십시오.
한 서버에서 여러 클라이언트에게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따라서 한 센서의 값을 여러 사람이 공유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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