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대기] 식물 대전 좀 비 디자인 에 대한 이 해 를 적어 주세요.

2057 단어 디자인 모드
오늘 밤, 지금까지 몇 번 이나 키 보드 를 깨 려 고 했 지만 나 에 게 만들어 주 었 다.뭘 까요?설명 이 되 는 지 보 겠 습 니 다.
저희 가 메 인 게임 층 을 만 들 었 잖 아 요.그것 은 여러 개의 키 층 이 있 는데 이 층 들 은 메 인 게임 층 의 주위 에 분산 되 어 있다.주위 의 여러 점 이 중간 한 점 을 둘러싸 고 있다 고 볼 수 있다.
현재 의 문 제 는 어떻게 이런 하위 층 간 에 관 계 를 맺 느 냐 하 는 것 이다. 예 를 들 어 내 가 다음 에 말 하고 자 하 는 것 이다. 해바라기 식물 이 익 으 면 금화 에 해당 하 는 값 을 더 해 야 합 니 다. 그 렇 죠? 하지만 해바라기 정령 과 금 화 는 같은 층 에 있 지 않 습 니 다. 해바라기 가 있 는 층 에서 금화 의 연산 을 어떻게 실현 하 시 겠 습 니까?
오 랜 시간 을 낭비 하고 늘 틀 리 고 짜증 나 게 한다.그러나 22 시 30 분 에 나 는 해결 방안 을 찾 았 다.
다음 부분 코드 를 보 여 드 리 겠 습 니 다. 완전한 코드 는 내일 쓰 겠 습 니 다.오늘 밤 은 아마 쓸 수 없 을 것 이다.졸 려!
 
void SunCellLayer::initSunCell(float dt)

{

       this->_sunCellSprite = SunCellSprite::create();

	   this->_sunBatchNode->addChild(this->_sunCellSprite);

	   CCSize winsize = CCDirector::sharedDirector()->getWinSize();

	   this->_sunCellSprite->setPosition(ccp(3*winsize.width/4 * rand()/RAND_MAX + 1*winsize.width/5,winsize.height+this->_sunCellSprite->getContentSize().height));

	   this->SunCellMoveWay();



}



void SunCellLayer::SunCellMoveWay()

{

	CCSize winSize = CCDirector::sharedDirector()->getWinSize();

	CCFiniteTimeAction* sunCellMove1 = CCMoveTo::create(4.0f,ccp(this->_sunCellSprite->getPosition().x,1* winSize.height/4 *rand()/RAND_MAX + 2*winSize.height/5));

	CCFiniteTimeAction* sunCellMove2 = CCMoveTo::create(0.5f,ccp(2*winSize.width/7, 8*winSize.height/9));

	this->_sunCellSprite->runAction(CCSequence::create(sunCellMove1,sunCellMove2,CCCallFuncN::create(this,callfuncN_selector(SunCellLayer::removeSunCell)),NULL));

}



void SunCellLayer::removeSunCell(CCNode* pSend)

{

	CCSprite* sprite = (CCSprite*) pSend;

	this->_sunBatchNode->removeChild(sprite,true);

	((GameLayer*)this->getParent())->_dollarDisplayLayer->_dollar = ((GameLayer*)this->getParent())->_dollarDisplayLayer->_dollar +25;//    

	

}


일단 이렇게 하고 내일 설명 할 게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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