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5의 PostProcess Build로 Xcode Capability를 설정하는 방법
6490 단어 Unity
PostProcessBuild
를 통해 Xcode의Capability를 설정하는 여러 가지 방법.Push 설정 등 효과적인 거.
대략적인 절차
In-App Purchase 등 entitlements 파일의 capability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
iCloud 등 entitlements 파일의capability가 필요한 경우
PostProcessBuild
에 entitlements 파일과 구축 속성 추가세부 프로세스
entitlements 파일의capability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Unity 창고에서 최신 Xcode API 가져오기
Unity 창고에서 최신 Xcode API 가져오기
https://bitbucket.org/Unity-Technologies/xcodeapi창고로 가세요.
PostProcessBuild
stable
Revision 102
$ pwd
Users/fullcorder/Desktop/Xcode
$ find . -name '*.cs' | xargs sed -i "" 's/UnityEditor.iOS.Xcode/Unity2017.iOS.Xcode/g'
Unity2017.iOS.Xcode
스크립트를 만들고 다음 방법PostProcessBuild
으로 추가Unity2017.1의 참조
https://docs.unity3d.com/2017.1/Documentation/ScriptReference/iOS.Xcode.PBXProject.AddCapability.html
[PostProcessBuild]
public static void AddCapability(BuildTarget buildTarget, string path)
{
if(EditorUserBuildSettings.activeBuildTarget != BuildTarget.iOS)
{
return;
}
string projPath = path + "/Unity-iPhone.xcodeproj/project.pbxproj";
var proj = new PBXProject();
proj.ReadFromString(File.ReadAllText(projPath));
string target = proj.TargetGuidByName(TargetGroup);
proj.AddCapability(target, PBXCapabilityType.PushNotifications);
proj.AddCapability(target, PBXCapabilityType.InAppPurchase);
File.WriteAllText(projPath, proj.WriteToString());
}
entitlements 파일의capability가 필요한 경우
entitlements 파일이 필요할 때 entitlements 파일을 만드는 파일
PBXProject#AddCapability
을 추가한 다음 entitlements 파일이 필요하지 않은 상황에서 합류합니다entitlements 파일 만들기
PostProcessBuild
이후의 형식PostProcessBuild
UnityEntitlementsPostProcess.cs
의 EntitlementsPostProcess.cs
Enitlements File에 entitlements 파일 설정(Plaist 편집은 별도의 스크립트로 작성)
기타
Unity 2017부터 사용 가능한 API일 수 있으며, 긴 프로젝트는 플랫폼 의존 컴파일에서 Unity 5만 한정하고 이번에 변경된namespace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컨디션
macOS Sierra
Unity 5.5.3f1
Xcode 8.3.2
참고 자료
https://bitbucket.org/Unity-Technologies/xcodeapi
https://forum.unity3d.com/threads/how-to-put-ios-entitlements-file-in-a-unity-project.442277/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5의 PostProcess Build로 Xcode Capability를 설정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ullcorder/items/b82c48022acd0b4ff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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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Sierra
Unity 5.5.3f1
Xcode 8.3.2
참고 자료
https://bitbucket.org/Unity-Technologies/xcodeapi
https://forum.unity3d.com/threads/how-to-put-ios-entitlements-file-in-a-unity-project.4422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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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5의 PostProcess Build로 Xcode Capability를 설정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ullcorder/items/b82c48022acd0b4ff95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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