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r69)선의 굵기는 윈도에서 작용하지 않습니다!
10788 단어 JavaScriptthreejs
Chrome(Mac)에서 본 Line
Chrome(Windows)에서 볼 수 있는 Line
var _geometry = new THREE.BoxGeometry(200, 150, 250, 1, 1, 1);
var geometry = new THREE.Geometry();
geometry.vertices.push(_geometry.vertices[0]);
geometry.vertices.push(_geometry.vertices[1]);
var material = new THREE.LineBasicMaterial({color: 0x000000});
material.linewidth = 2;
var line = new THREE.Line(geometry, material);
scene.add(line);
Windows에서는 Line BasicMaterial의 linewidth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직사각형(6)|three.js
Chrome(Mac)에서 볼 수 있는 Cylinder
Chrome(Windows)에서 볼 수 있는 Cylinder
var _geometry = new THREE.BoxGeometry(200, 150, 250, 1, 1, 1);
var vertices = _geometry.vertices;
var material = new THREE.MeshBasicMaterial({side: THREE.BackSide, color: 0x000000});
var line = createLine(vertices[0], vertices[1], material);
scene.add(line);
function createLine(vector0, vector1, material) {
var line3D, center, vector, height;
var geometry, line;
line3D = new THREE.Line3(vector0, vector1);
center = line3D.center();
vector = vector0.clone().sub(vector1);
height = vector.length();
geometry = new THREE.CylinderGeometry(1, 1, height, 4);
line = new THREE.Mesh(geometry, material.clone());
line.position.set(center.x, center.y, center.z);
var axis, direction, rad, quaternion;
var y_up = new THREE.Vector3(0, 1, 0);
axis = vector.normalize();
direction = new THREE.Vector3();
direction.crossVectors(y_up, axis).normalize();
rad = Math.acos(y_up.dot(axis));
quaternion = new THREE.Quaternion();
quaternion.setFromAxisAngle(direction, rad);
line.rotation.setFromQuaternion(quaternion);
return line;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hree.js(r69)선의 굵기는 윈도에서 작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rojectNya/items/c6a1b8bf9969e5d1fbd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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