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8의 메모 부품을 제작하면서 알게 된 이야기입니다.

2198 단어 Swift
이번에 우리는 스위프트로'동북 어린 왕자 수첩 애플릿'이라는 앱을 모두 써서 발표했다.
꼭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동북부 비망록 부품
그럼 이번에는 모두 스위프트로 쓰고, 새로운 기능의 애플릿 등도 사용해 보고 깨달은 일과 소감을 적어봤다.

Swift


감상


곳곳에서 말했듯이 스위프트의 개발은 가볍고 유쾌하게 이뤄질 수 있다.다음은 스위프트.
며칠 전 페이스북에서 이런 기사가 발견됐다.
[Java 대단] 이직할 때 원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랭킹
나는 Objectiver-C가 다른 차트에서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Swift가 이 속도와 기분이 상쾌한 속도로 쓸 수 있다면 몇 년 후에는 그것을 더욱 겨냥할 수 있을 것이다.
스위프트 파이팅.

개발하다


구체적으로 어디가 좋을까요?
· Objective-C에 적힌 것보다(점)의 함수와 속성에 대한 접근은 쓰기 쉽고 읽기 쉽다.
/헤더 파일은 설치 파일과 분리되지 않아 왕래가 적고 수월합니다.
· 정품 프레임의 사용 방법이 같기 때문에 이전에 iOS를 개발한 사람이 매우 강합니다.
등등, 스위프트의 장점과 단점은 사람에 따라 다르다는 기사도 많다.

부품


감상


당초 애플릿에서 UITextField 등을 처리하고 거기서 편집·추가 필기를 하려고 했으나 키보드가 뜨지 않아 하지 못했다.
애플릿의 런처 앱 등도 이미 출시됐지만, 관심 대상이 되지 못하는 경우도 많지만, 문자와 이미지 디스플레이에 활용할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자.

개발하다


NSUserDefaults에서 AppGroups를 사용할 때 AppGroups에서 만든 문자열을 잘못하지 마십시오.
케아리 스미스입니다. 이것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orz
부품의 화면 사이즈에 제한이 있음을 주의하세요.
정확한 측정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 사이즈는 아래 그림의 최대치입니다.

위젯의 화면 크기는 다음 위젯의 UIViewController에서 지정합니다.
preferredContentSize = CGSizeMake(x, y, width, height)

총결산


Swift 및 Widget 기능의 설치는 간단합니다.
이번 응용 프로그램은 디자인부터 인코딩, 자원 준비, 발행 안배까지 모두 혼자서 하고 6일 만에 완성되었다.
아이튠즈 커넥트에 등록해 리뷰를 진행하는 것부터 출시 시점까지 6일에 완료했습니다.
iOS 8의 새로운 기능 때문인지, 스위프트에 적었기 때문인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정상적인 앱 업데이트에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이 속도는 어떤 할인 조치가 있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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