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무대 선택 등에서 항상 있는 글자가 커지는 방법.
4404 단어 Unity
입문
이 문장에서 진행된 일
• 실행 중 UI 문자 크기 변경
・ 정렬 선택 스테이지 관리
준비
・ Hierarchy에서 "만들기→UI→Text"로 두 개의 TextUI 만들기
· 프로젝트에서'Create → C#Script'로 스크립트 1개 만들기
스크립트 쓰세요.
① 필드
int stageNumber(선택한 단계를 결정하는 데 사용)
Text형의 text1, text2(확대하고 싶은 문자)
public Text text1;
public Text text2;
private int stageNumber;//ステージ番号は変換されると困るのでprivateだよ!
② Start 방법으로 stageNumber 초기화void Start()
{
stageNumber = 0;//最初に選択されているステージは1なのでここで設定しているよ
}
③ 업데이트 방법에 코드 쓰기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시 선택한 스테이지 값 증가 또는 감소
단계 값에 따라 비교적 큰 대응 문자 보이기void Update()
{
//右のキーを押したとき、ステージ番号が1以下ならステージ番号を+1する
if (Input.GetKeyDown(KeyCode.RightArrow) && stageNumber < 1)
{
stageNumber++;
}
//左キーを押したらとき、番号が0以上ならステージ番号を-1する
if (Input.GetKeyDown(KeyCode.LeftArrow) && stageNumber > 0)
{
stageNumber--;
}
//選択しているステージの文字を大きく表示
if (stageNumber == 1)
{
text1.fontSize = 30;
text2.fontSize = 50;
}
else
{
text1.fontSize = 50;
text2.fontSize = 30;
}
}
④ 부착 대상 완성!
스크립트 제작 게임오브젝트 넣으면 굿!
좌우 버튼을 누르면 글자가 커져요!
끝날 때
이번에는 글자를 크게 만드는 일만 했지만 글자를 크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외관이 바뀔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 무대 선택 등에서 항상 있는 글자가 커지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o_Game/items/5b15e33b73607cd6fd8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Hierarchy에서 "만들기→UI→Text"로 두 개의 TextUI 만들기
· 프로젝트에서'Create → C#Script'로 스크립트 1개 만들기
스크립트 쓰세요.
① 필드
int stageNumber(선택한 단계를 결정하는 데 사용)
Text형의 text1, text2(확대하고 싶은 문자)
public Text text1;
public Text text2;
private int stageNumber;//ステージ番号は変換されると困るのでprivateだよ!
② Start 방법으로 stageNumber 초기화void Start()
{
stageNumber = 0;//最初に選択されているステージは1なのでここで設定しているよ
}
③ 업데이트 방법에 코드 쓰기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시 선택한 스테이지 값 증가 또는 감소
단계 값에 따라 비교적 큰 대응 문자 보이기void Update()
{
//右のキーを押したとき、ステージ番号が1以下ならステージ番号を+1する
if (Input.GetKeyDown(KeyCode.RightArrow) && stageNumber < 1)
{
stageNumber++;
}
//左キーを押したらとき、番号が0以上ならステージ番号を-1する
if (Input.GetKeyDown(KeyCode.LeftArrow) && stageNumber > 0)
{
stageNumber--;
}
//選択しているステージの文字を大きく表示
if (stageNumber == 1)
{
text1.fontSize = 30;
text2.fontSize = 50;
}
else
{
text1.fontSize = 50;
text2.fontSize = 30;
}
}
④ 부착 대상 완성!
스크립트 제작 게임오브젝트 넣으면 굿!
좌우 버튼을 누르면 글자가 커져요!
끝날 때
이번에는 글자를 크게 만드는 일만 했지만 글자를 크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외관이 바뀔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 무대 선택 등에서 항상 있는 글자가 커지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o_Game/items/5b15e33b73607cd6fd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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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ublic Text text1;
public Text text2;
private int stageNumber;//ステージ番号は変換されると困るのでprivateだよ!
void Start()
{
stageNumber = 0;//最初に選択されているステージは1なのでここで設定しているよ
}
void Update()
{
//右のキーを押したとき、ステージ番号が1以下ならステージ番号を+1する
if (Input.GetKeyDown(KeyCode.RightArrow) && stageNumber < 1)
{
stageNumber++;
}
//左キーを押したらとき、番号が0以上ならステージ番号を-1する
if (Input.GetKeyDown(KeyCode.LeftArrow) && stageNumber > 0)
{
stageNumber--;
}
//選択しているステージの文字を大きく表示
if (stageNumber == 1)
{
text1.fontSize = 30;
text2.fontSize = 50;
}
else
{
text1.fontSize = 50;
text2.fontSize = 30;
}
}
이번에는 글자를 크게 만드는 일만 했지만 글자를 크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외관이 바뀔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 무대 선택 등에서 항상 있는 글자가 커지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o_Game/items/5b15e33b73607cd6fd8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