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2013에서 glew 라이브러리 링크 실패 문제 OpenGL.obj: error LINK2001: 확인할 수 없는 외부 기호 __imp____glewFramebufferTexture2DEXT

1402 단어 OpenGL

문제 설명

1>OpenGL.obj : error LNK2001:   __imp____glewFramebufferTexture2DEXT
1>OpenGL.obj : error LNK2001:   __imp____glewBindFramebufferEXT
1>OpenGL.obj : error LNK2001:   __imp____glewGenFramebuffersEXT
1>OpenGL.obj : error LNK2019:   __imp__glewInit@0"int __cdecl InitGL(void)" (?InitGL@@YAHXZ)  

해결 방법


인터넷에서 여러 가지를 찾았는데 거의 쓸모가 없었어요. 한 시간 만에 해결됐어요. 절차를 기록해 보세요.
  • 코드 최초 추가#pragma comment(lib, "glew32.lib")[물론 전제는 VS 루트/VC/Lib 아래에glew32.lib 파일이 있음]
  • [이전 대체 방안] VS에서 항목을 오른쪽 단추로 눌러 속성-링크기-입력을 클릭하고 입력 의존항 칸에glew32.lib, 상위 또는 항목에서 기본 상속 선택
  • [가장 중요한 단계]glew32.dll,glew32.lib,glew32s.lib 이 몇 개의 파일을 사용할 때 반드시 32비트를 사용해야 합니다!!!컴퓨터가 32비트든 64비트든... 그리고 Windows/System32Windows/SysWOW64 폴더에 glew32를 넣는 것을 권장합니다.dll 파일
  • PS: 또한 glew 라이브러리를 도입할 때 순서를 주의해야 합니다.반드시 GLUT를 도입하기 전에 도입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컴파일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즉, 먼저 #include 또는 다른 OpenGL 파일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