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GUIlayout에 표시되는 정보를 창화하여 드래그 이동 가능
5929 단어 OnGUIGUILayoutUnityEditorUnity
이 기사는?
운영 환경
전제. - 질문이 뭐예요?
void OnGUI()
{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1");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2");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3");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4");
}
GUI.Label(new Rect(100, 100, 200, 200), “位置指定ラベル”);
주제 - OnGUI의 정보 창 지정
Rect windowRect = new Rect (0, 0, 200, 100);
void OnGUI()
{
windowRect = GUILayout.Window(0, windowRect, MovableWindow, "Movable window");
}
private void MovableWindow(int windowId)
{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1");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2");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3");
GUILayout.Label("スクリプトAの情報4");
GUI.DragWindow();
}
↓ 드래그
간단한 스크립트 설명
GUI.DragWindow();
GUILayout.Button("ボタンの上でもドラッグ可能");
GUILayout.Button("ボタンの上ではドラッグ不可");
GUI.DragWindow();
참고 자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GUIlayout에 표시되는 정보를 창화하여 드래그 이동 가능),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ourikey/items/b6f9d7147b6713cf1a9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