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 PG 초보자가 정리했습니다 part1

소개



지나가는 프로그래밍 초보자.
엔지니어 전문 용어에 대해 정리했으므로 게시합니다 😇

목차



변수
개체
객체 지향
수업
인스턴스
속성
방법

변수



이름을 붙여 일시적으로 숫자나 문자등의 데이터를 기억해 두는 상자.

개체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물건"과 "개념".
ex.「사과」「A군」

객체 지향



제작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어떻게 정리된 효율의 좋은 프로그래밍 구성을 만들어 가는 것인가」

구성 방법 중 하나 인 객체 지향이라고하는 프로그래밍 개념.
오브젝트 지향의 정리 방법은,
'설계서를 만들어 둔다'와 '설계서를 바탕으로 물건을 만들어 낸다'는 공정이다.

수업



특정 관련 변수, 함수 및 객체를 결합한 추상 개념.
오브젝트 지향의 최대급의 설계서이다.
ex.「3년 B조」「남성」「운동부」
※클래스 작성=클래스 정의

인스턴스



설계서에서 실제로 물건을 만드는 것(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클래스로부터 인스턴스를 생성.
클래스를 설계서로 했을 경우, 인스턴스는 그 실제의 값이거나, 데이터인 것.
※클래스도 인스턴스도 오브젝트이다.

속성



클래스내에 준비한 변수, 정수.

방법



클래스 내에 준비된 함수.
처리를 한꺼번에 부품화한 것, 그 수단.
★1 메소드 작성 = 메소드 정의
2 메소드 사용 = 메소드 호출
정의된 클래스로부터 작성되는 오브젝트(리시버라고 부른다)에 대해 하고 싶은 처리를 기술하는 것.

요약



Ruby의 경우 "클래스""변수""함수 (메소드)".


참고



· TechAcademy의 "웹 애플리케이션 코스"에서 나름대로 해석
htps : // 테카로 my. jp

결론



비망록은 어디까지나. 계속 💨 (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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