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진동 사용
7240 단어 iOSSwift프로그래밍AudioToolboxXcode
소개
이번에는 진동 기능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GitHub
구현
import UIKit
import AudioToolbox
final class Vibration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Action private func long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SystemSoundID(kSystemSoundID_Vibrate))
}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0)
}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011)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19)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102)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hre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1)
}
}
해설
진동 기능을 사용하려면 AudioToolbox
를 import
합니다.
import AudioToolbox
한 번 길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long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SystemSoundID(kSystemSoundID_Vibrate))
}
한 번 짧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0)
}
두 번 짧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011)
}
한 번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19)
}
두 번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102)
}
3회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hre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1)
}
결론
있는 것과 없기 때문에 사용감이 바뀔 것 같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 진동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EON/items/5812fc12ba50c91b8d9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구현
import UIKit
import AudioToolbox
final class Vibration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Action private func long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SystemSoundID(kSystemSoundID_Vibrate))
}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0)
}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011)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19)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102)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hre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1)
}
}
해설
진동 기능을 사용하려면 AudioToolbox
를 import
합니다.
import AudioToolbox
한 번 길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long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SystemSoundID(kSystemSoundID_Vibrate))
}
한 번 짧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0)
}
두 번 짧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011)
}
한 번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19)
}
두 번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102)
}
3회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hre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1)
}
결론
있는 것과 없기 때문에 사용감이 바뀔 것 같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 진동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EON/items/5812fc12ba50c91b8d9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mport UIKit
import AudioToolbox
final class Vibration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Action private func long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SystemSoundID(kSystemSoundID_Vibrate))
}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0)
}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011)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19)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102)
}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hre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1)
}
}
진동 기능을 사용하려면
AudioToolbox
를 import
합니다.import AudioToolbox
한 번 길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long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SystemSoundID(kSystemSoundID_Vibrate))
}
한 번 짧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0)
}
두 번 짧고 강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Strong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011)
}
한 번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On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19)
}
두 번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wo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102)
}
3회 짧고 약한 진동
@IBAction private func shortWeakThreeButtonDidTapped(_ sender: Any) {
AudioServicesPlaySystemSound(1521)
}
결론
있는 것과 없기 때문에 사용감이 바뀔 것 같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 진동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EON/items/5812fc12ba50c91b8d9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 진동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EON/items/5812fc12ba50c91b8d9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