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조금 더 편한 빙고 어플 만들기.

11581 단어 Swift

스위프트 초초보자가 처음으로 스위프트로 만든 건데, 여러분이 따뜻한 눈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능


・앞에 나오는 숫자도 소폭 위로 표시해야 한다.
("어? 방금 뭐라고 했어?"따위, 못 들은 놈한테)
·추가 검색창을 통해'알레디'또는'예트'로 이 숫자가 나왔는지 판단
• 이미 나온 숫자일 경우 "Already"로 표시

· 아직 나오지 않은 숫자라면 "Yet"표시됩니다

환경 언어


・Swift
・Xcode

사용법


다음은 Giithub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Git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지혁이 여기 있어요.

코드


ViewController.swift

import UI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Outlet var button : UIButton!
    @IBOutlet var labelTest1 : UILabel!
    @IBOutlet var labelTest2 : UILabel!
    @IBOutlet var labelTest3 : UILabel!
    @IBOutlet var TextField  : UITextField!
    @IBOutlet var Small_Button : UIButton!
    var dataset = [0]
    var done    = [0]
    //var bingo_list = [0]
    var before = 0
    var count = 0
    var index_num = 0
    var bingo = 0
    var str = 0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typically from a nib.
        //index_num = dataset.count
        dataset.remove(at: 0)
        //bingo_list.remove(at: 0)
        while count < 76 {
            count += 1
            dataset += [count]
        }
        print (dataset)

        labelTest1.text = "Let's BINGO!"
        labelTest2.text = ""
        //button.setTitle("PushMe" , for: .normal)
        //関数の宣言
        butto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self.buttonTapped(_:)), for: .touchUpInside)
        Small_Button.addTarget(self, action: #selector(self.smallButtonTapped(_sender:)), for: .touchUpInside)
    }


    @IBAction func buttonTapped(_ sender : Any) {

        labelTest1.text = String(before)
        let random = arc4random_uniform(UInt32(dataset.count))
        str = dataset[Int(random)]
        labelTest2.text = String(str)
        before = Int(str)
        done += [Int(str)]
        dataset.remove(at: Int(random))
        //print (dataset)
        print (done)
        if UInt32(dataset.count) == 0{
            labelTest2.text = ("END")
        }
    }

    @IBAction func smallButtonTapped(_sender : Any) {
        let text : String = TextField?.text ?? ""
        print(text)
        var counter = 0

        for var i in done {
            if String(i) == text{
                print ("Already")
                counter = 1
            }else{
                print ("yet")
            }
        }
        if counter == 1 {
            labelTest3.text = ("ALREADY")
        }else{
            labelTest3.text = ("YET")
        }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Dispose of any resources that can be recreated.
    }

}

플래시 포인트


간단하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