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프로 그래 밍 학습 의 기교 총화
2.'Thinking In C++'를 보고'C++프로 그래 밍 사상'을 보지 마 세 요.
3.'The C++Programming Language'와'Inside The C++Object Model'을 보고 그들 이 어렵다 고 해서 우리 자신 이 초보 자 라 는 이유 로 보지 마 세 요.
4.VC,BCB,BC,MC,TC 등 단어 에 현혹 되 지 마 세 요.C 그들 은 모두 통합 개발 환경 이 고 우리 가 배 워 야 할 것 은 언어 입 니 다.
5.간단 해 보 이 는 작은 프로 그래 밍 문 제 를 놓 치지 마 세 요.그들 은 쉽 지 않 거나 많은 지식 을 끌 어 낼 수 있 습 니 다.
6.Visual C++를 사용 할 것 입 니 다.C++를 할 줄 아 는 것 은 아 닙 니 다.
7.class 를 배 우 는 것 은 어렵 지 않 습 니 다.template,STL,generic programming 도 이에 불과 합 니 다.어 려 운 것 은 장기 적 으로 실천 을 견지 하고 전력 을 다 하 는 박람 서 입 니 다.
8.천재 가 아니라면 프로 그래 밍 을 배우 고 싶 으 면 게임 C 를 하려 고 하지 마 세 요.당신 이 해 냈 다 고 생각 합 니 다.사실 당신 의 C++수준 은 당신 의 통관 능력 과 함께 높 아 지지 않 았 습 니 다.C 는 항상 기억 할 수 있 습 니 다.C++를 배 우 는 것 은 게임 을 만 들 기 위 한 것 입 니 다.
9.Visual C++의 책 을 보면 C++언어 를 배 울 수 없습니다.
10.경박 한 사람 은 XX 언어 가 안 되 니까 YY 를 배 워 야 한다 고 말 하기 쉽다.너 혼자 안 되 겠 지!?
11.경박 한 사람 은 내 가 무엇 을 배 워 야 하 는 지 묻 기 쉽다.묻 지 마라,배 우 는 것 이 옳다.
13.경박 한 사람 은 중국어 버 전 을 원 합 니 다!나 는 영 어 를 못 해!안 돼?배 워 라!
14.경박 한 사람 은 XX 와 YY 중 어느 것 이 좋 냐 고 묻 기 쉽다.알려 줄 게,다 좋아-너 만 배우 면 돼.
15.경박 한 사람 은 두 가지 로 나 뉜 다.a)바라 만 보고 배우 지 않 는 사람.b)배우 기만 하고 버 티 지 않 는 사람.
16.유행 하 는 기술 을 입 에 달 고 유행 이 지난 기술 을 마음 에 새 기 는 것 이 낫다.
17.C++는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프로 그래 밍 언어 만 지원 하 는 것 이 아니다.
18.프로 그래 밍 을 배 우 는 가장 좋 은 방법 중 하 나 는 바로 소스 코드 를 읽 는 것 이다.
19.어느 순간 에 도 자신 이 가지 고 있 는 책 이 충분 하 다 고 생각 하지 마 세 요.
20.을 읽 고 C++기준 을 파악 하 십시오.
21.읽 을 수 있 는 책 은 자세히 보 세 요.읽 을 수 없 는 책 은 억지로 보 세 요.
22.첫 번 째 책 을 보면 어떤 C 를 기억 하고 파악 할 수 있 을 거 라 고 기대 하지 마 세 요.두 번 째,세 번 째 를 보 세 요.
23.'Effective C++'와'More Effective C++','Exceptional C++'를 보십시오.
24.집적 개발 환경의 요람 에 머 물 지 말고 집적 개발 환경 을 통제 하 는 것 을 배 워 야 하 며 명령 행 방식 으로 프로그램 을 처리 하 는 것 도 배 워 야 한다.
25.다른 사람과 의미 있 는 C++지식 포 인 트 를 토론 합 니 다.XX 가 되 는 지 안 되 는 지,YY 와 ZZ 가 좋 은 지 를 다 투 는 것 이 아 닙 니 다.
26.을 보고 그 요구 에 따라 엄 격 히 하 십시오.
27.C 와 C++에 문법 과 키워드 가 같다 고 해서 그들의 의미 와 역할 이 똑같다 고 생각 하지 마 세 요.
28.C++는 결코 이른바 C 의'확장'C 가 아니다.C++가 처음부터 Z 언어 라 고 이름 을 지 었 다 면 C 와 Z 언어 를 그렇게 긴밀 하 게 연결 하지 않 았 을 것 이다.
29.XX 언어 를 배 웠 다 고 해서 C++로 바 꾸 면 무슨 문제 가 있 을 것 이 라 고 생각 하지 마 세 요.C.당신 은 새로운 언어 를 배우 고 있 을 뿐 입 니 다.
30.'Inside The C++Object Model'을 읽 은 후에 자신 이 C++를 배 웠 는 지 확인 합 니 다.
31.프로 그래 밍 을 배 우 는 비결 은 프로 그래 밍,프로 그래 밍,재 프로 그래 밍 이다.
32.다음 책 을 유의 하 십시오:,,,,,,,,,,,,,,,,,,,,,,,,,,,,,,,,,,,,,,,,,,,,,,,,,,,,,,
33.기억 하기: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기술 은 C++만 있 는 것 이 아니다.
34.책 에 있 는 프로그램의 예 를 컴퓨터 에 직접 입력 하여 실천 하 십시오.시디롬 에 소스 코드 가 있 더 라 도.
35.책 에서 본 의미 있 는 예 를 확대 한다.
36.C++중의 이상 처리 기술 을 중시 하고 이 를 자신의 프로그램 에 확실하게 활용 하 십시오.
37.자신 이 예전 에 썼 던 절 차 를 돌 이 켜 보고 다시 써 서 자신 이 배 운 새로운 지식 을 활용 하려 고 한다.
38.책 에 있 는 연습 문 제 를 빠 뜨리 지 마 세 요.C 는 모두 풀 고 문제 풀이 의 방향 을 기록 하 세 요.
39.C++언어 와 C++의 통합 개발 환경 은 동시에 학습 하고 파악 해 야 한다.
40.C++를 배우 기로 결정 한 이상 꾸준히 배 워 야 합 니 다.프로 그래 밍 언어 를 배 우 는 목적 은 프로 그래 밍 기술 을 파악 하 는 것 이 고 프로 그래 밍 기술 은 언어 를 뛰 어 넘 기 때 문 입 니 다.
41.C++언어의 각종 플랫폼 과 개발 환경 을 치열 하 게 경쟁 하 게 합 시다.우 리 는 C++언어 자 체 를 배 우 는 것 을 위주 로 해 야 합 니 다.
42.C++프로그램 을 절반 까지 썼 는데 자신 이 사용 하 는 방법 이 졸렬 하 다 는 것 을 알 았 을 때 바로 멈 추 지 마 세 요.나머지 부분 을 대충 완성 하여 이 디자인 의 완전 성 을 확보 한 다음 에 자신의 오 류 를 분석 하고 다시 디자인 하고 작성 하 세 요(43 참조).
43.조급해 하지 마 세 요.C++를 디자인 하 는 class 는 쉽 지 않 습 니 다.자신의 프로그램 에서 의 클 라 스 와 자신의 클 라 스 디자인 수준 은 끊 임 없 는 프로 그래 밍 실천 에서 보완 되 고 발전 되 었 다.
44.프로그램 이 작다 고 해서 당신 이 익숙 하지 않 은 규칙 을 따 르 지 않 으 면 안 됩 니 다.C 좋 은 습관 은 한 번 에 기억 하 는 것 이 아니 라 길러 진 것 입 니 다.
45.C++어 려 운 점 을 배 울 때마다 다른 사람 에 게 이 지식 을 설명 하고 C 를 이해 하 게 해 야 당신 이 정말 이해 할 수 있다 는 것 을 설명 할 수 있 습 니 다.
46.다른 사람과 교류 할 때 자신 이 무시 하거나 이해 하지 못 하 는 지식 을 기록한다.
47.프로그램 버 전 번호 가 Version 100.XX 가 되 더 라 도 자신 이 작성 한 프로그램 에 대해 계속 높 은 요 구 를 하 십시오.
48.당신 이 쓴 모든 프로그램 C 를 저장 하 는 것 이 가장 좋 은 축적 중의 하나 입 니 다.
49.경박 한 사람 이 되 지 마 세 요.
50、사랑 C++!
마지막 으로 이 말 을 하고 싶 습 니 다.C++를 배우 면 C++를 사랑 하 세 요!
1:포인터 변수 이름 은 p 를 첫 글자 로 합 니 다.이것 은 프로그래머 가 보통 지침 을 정의 하 는 습관 입 니 다.
2 :har * p; (int*)p 는 p 를 int 형 으로 강제 변환 합 니 다.
3.1:포인터 의 문제:포인터 응용 시 정 의 를 내 리 는 것 이 좋 습 니 다(초기 화).그러면 포인터 의 방향 은 프로그래머 가 스스로 파악 할 수 있 습 니 다.
3.2:지침 의 경 계 를 넘 는 것 은 아마 가장 찾기 어 려 울 것 이다!
3.3:포인터 의 부분 변수 문제.부분 적 인 포인터 변 수 는 프로그램 에서 자동 으로 방출 되 며 프로그래머 가 이 지침 을 인용 하면 오류 가 발생 합 니 다.
2 차원 포인터 의 응용 인 스 턴 스:
#include <stdio.h>
#include <string.h>
void sort(char (*client)[10]);
void main()
{
int temp;
char client[3][10];
char (*pClient)[10] = NULL;
for( temp = 0; temp < 3; temp++ )
{
gets(client[temp]);
}
pClient = client;
sort(pClient);
for( temp = 0; temp < 3; temp++ )
{
puts(*(pClient + temp));
}
}
void sort(char (*client)[10])
{
//
int temp1, temp2;
char temp[10];
for( temp1 = 2; temp1 > 0; temp1-- )//
{
for( temp2 = 0; temp2 < temp1; temp2++ )//
{
if( strcmp (*(client + temp2), *(client + temp2 + 1))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hdu 1717 소수 화 점수 2 (수학)소수 화 점수 2 레이 는 수학 시간 에 선생님 의 말씀 을 듣 고 모든 소수 가 점수 로 표시 되 는 형식 이 라 고 말 했다. 그 는 녹 기 시 작 했 고 곧 완성 되 었 다. 그러나 그 는 또 하나의 문 제 를...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