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it 시작
ARKit 시작
Udemy에서 ARKit의 강좌를 수강했으므로 내용을 흠뻑 되돌아 봅니다.
수시로 업데이트
누구를 위한 기사
・ARKit를 처음 만지는 분
· ARKit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은 분
개발 환경
Xcode 10.0
Swift4
ARKit 앱 템플릿을 만들자.
Xcode를 시작하고 새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Augmented Reality App"을 선택합니다.
초기 상태에서는 scenekit의 ship이 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 ship은 art.scnassets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그대로 자신의 IPhome에 빌드해 보면 스페이스십이 표시될 것입니다.
※ 이미지는 Simulator입니다
객체를 배치해 봅시다.
이어서 다양한 형태의 객체를 배치해 봅시다.
먼저, 앞의 공간을 delete 키를 눌러 삭제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다양한 형상의 오브젝트를 D&D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코드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ViewController.swift// 20cmのBoxを生成
let box = SCNBox(width: 0.2, height: 0.2, length: 0.2)
// 20cmのPyramidを生成
let pyramid = SCNPyramid(width: 0.2, height: 0.2, length: 0.2)
그대로 빌드하면 Box나 Pyramid가 나타납니다.
벽을 추적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Kit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uuuki/items/b8a24982342c5e56ecb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ARKit를 처음 만지는 분
· ARKit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은 분
개발 환경
Xcode 10.0
Swift4
ARKit 앱 템플릿을 만들자.
Xcode를 시작하고 새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Augmented Reality App"을 선택합니다.
초기 상태에서는 scenekit의 ship이 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 ship은 art.scnassets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그대로 자신의 IPhome에 빌드해 보면 스페이스십이 표시될 것입니다.
※ 이미지는 Simulator입니다
객체를 배치해 봅시다.
이어서 다양한 형태의 객체를 배치해 봅시다.
먼저, 앞의 공간을 delete 키를 눌러 삭제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다양한 형상의 오브젝트를 D&D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코드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ViewController.swift// 20cmのBoxを生成
let box = SCNBox(width: 0.2, height: 0.2, length: 0.2)
// 20cmのPyramidを生成
let pyramid = SCNPyramid(width: 0.2, height: 0.2, length: 0.2)
그대로 빌드하면 Box나 Pyramid가 나타납니다.
벽을 추적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Kit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uuuki/items/b8a24982342c5e56ecb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Xcode를 시작하고 새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Augmented Reality App"을 선택합니다.
초기 상태에서는 scenekit의 ship이 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 ship은 art.scnassets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그대로 자신의 IPhome에 빌드해 보면 스페이스십이 표시될 것입니다.
※ 이미지는 Simulator입니다
객체를 배치해 봅시다.
이어서 다양한 형태의 객체를 배치해 봅시다.
먼저, 앞의 공간을 delete 키를 눌러 삭제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다양한 형상의 오브젝트를 D&D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코드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ViewController.swift// 20cmのBoxを生成
let box = SCNBox(width: 0.2, height: 0.2, length: 0.2)
// 20cmのPyramidを生成
let pyramid = SCNPyramid(width: 0.2, height: 0.2, length: 0.2)
그대로 빌드하면 Box나 Pyramid가 나타납니다.
벽을 추적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Kit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uuuki/items/b8a24982342c5e56ecb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20cmのBoxを生成
let box = SCNBox(width: 0.2, height: 0.2, length: 0.2)
// 20cmのPyramidを生成
let pyramid = SCNPyramid(width: 0.2, height: 0.2, length: 0.2)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Kit 시작),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uuuki/items/b8a24982342c5e56ecb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