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와 as 의 안정 적 인 전송 문제 해결

그러나 js 가 flash 에 전 달 될 때 flash 는 획득 치 에 확률 성 이 존재 하고 때로는 얻 을 수 있 으 며 때로는 얻 지 못 할 수도 있다.나중에 알 게 된 것 은 해당 하 는 플래시 를 불 러 오지 않 았 기 때문에 js 에서 플래시 의 External Interface.addCallback()이 열 린 방법 을 호출 하기 시 작 했 기 때문에 플래시 가 값 을 얻 지 못 했 을 때 음악 을 재생 하기 시 작 했 습 니 다.이때 당연히 재생 할 수 없습니다.정상 적 인 전송 값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플래시 로 딩 이 끝 난 후에 야 값 을 전송 해 야 합 니 다.그런데 어떻게 판단 합 니까?사실 플래시 로 열 린 js 인터페이스 Percent Loaded 를 이용 하면 됩 니 다.구체 적 으로 다음 과 같다.Js 코드

var checkFlashLoaded = setInterval(function() { 
        if(flash.PercentLoaded =100) { 
           flash.setBGMusic("bkmusic.mp3"); 
           clearInterval(checkFlashLoaded); 
        } 
   },10);
var checkFlashLoaded = setInterval(function() {
        if(flash.PercentLoaded =100) {
           flash.setBGMusic("bkmusic.mp3");
           clearInterval(checkFlashLoaded);
        }
   },10);
는 Percent Loaded 의 100%여 부 를 판단 함으로써 플래시 로 딩 이 완료 되 었 는 지 여 부 를 알 수 있다.없 으 면 계속 감청 하고 완성 되 고 성공 한 후에 값 을 전달 해 야 전송 이 성공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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