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FoxServer 프로필 (1)
2457 단어 socketsmartfoxserver
먼저 SmartFoxServer 를 간단하게 소개 합 니 다. 아주 우수한 크로스 플랫폼 socket 서버 로 게임 개발 에 사용 되 는 데이터 구조 와 지지 기능 이 많 습 니 다.주로 게임, 온라인 채 팅 방 분야 의 응용 에 사용 된다.다양한 클 라 이언 트 와 서버 언어 를 지원 합 니 다.무료 와 유 료 버 전 으로 나 뉜 다.무료 버 전 은 100 명 으로 제한 된다.
전체적으로 세 가지 핵심 개념 이 있다.zone、room、user。방 은 zone 에 의존 하고 사용 자 는 방 에 의존한다.zone 은 설정 파일 에서 생명 을 유지 해 야 합 니 다.확장 설정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extension>
<name>xxxExt</name>
<type>JAVA</type>
<file>com.xxx.xxx</file>
<propertiesFile></propertiesFile>
<reloadMode>NONE</reloadMode>
</extension>
xxxExt 확장 이름 입 니 다. 나중에 작성 한 프로그램 은 / extensions / xxxExt 에 포장 해 야 합 니 다. sfs 는 안에 있 는 jar 가방 을 자동 으로 불 러 옵 니 다.type 은 서버 의 확장 을 어떤 언어 로 하 는 지 를 의미 합 니 다. file 은 메 인 프로그램의 입 구 를 확장 하 는 것 을 의미 합 니 다. 중요 한 이벤트 들 은 이 설명 이 필요 합 니 다.이 확장 주 류 는 무엇 을 필요 로 하 는 지 먼저 봅 시다.
public class xxxExtensionMain extends SFSExtension {
@Override
public void init() {
initEventHandlers();
}
public void destroy(){
super.destroy();
}
// sfs
private void initEventHandlers() {
//
this.addEventHandler(SFSEventType.USER_LOGIN, LoginEventHandler.class);
// zone
this.addEventHandler(SFSEventType.USER_JOIN_ZONE, JoinZoneEventHandler.class);
//
this.addEventHandler(SFSEventType.USER_JOIN_ROOM, JoinRoomEventHandler.class);
//
this.addEventHandler(SFSEventType.USER_LEAVE_ROOM, LeaveRoomEventHandler.class);
//
this.addEventHandler(SFSEventType.USER_DISCONNECT, LeaveRoomEventHandler.class);
}
//
private void initFilters(){
}
}
sfs 확장 이 강 합 니 다. 방 확장 을 허용 합 니 다.
public class MyRoomExtension extends SFSExtension {
@Override
public void init() {
}
@Override
public void destroy() {
super.destroy();
}
}
이 확장 자 는 CreateRoomSettings createRoomSettings = new CreateRoomSettings () 에서 필요 합 니 다.이 종 류 를 설정 합 니 다.createRoomSettings. setExtension (new RoomExtension Settings ("xxxExt", 확장 클래스 이름);
자, 그럼 적어도 당신 의 첫 번 째 smartfoxserver 는 뛸 수 있 습 니 다.다음 에는 로그 인 절 차 를 분석 해 드 리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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