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톤 디자인 패턴

디자인 패턴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확립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한 모범 사례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개발자가 익숙해야 하는 일반적이고 인기 있는 디자인 패턴에 대해 작성할 일련의 게시물의 시작입니다. 객체 생성과 관련된 생성 패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것들은 복잡성을 줄이고 표준화된 방식으로 클래스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싱글톤 디자인 패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Singleton 디자인 패턴은 내가 대학에서 배운 첫 번째 패턴이었습니다. 목적은 객체의 한 인스턴스만 초기화하고 검색할 메서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생성된 인스턴스를 반환하는 공개 메서드를 사용하여 생성자를 비공개로 만들어 수행됩니다. 다른 인스턴스를 초기화하려고 하면 컴파일러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패턴을 구현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tutorialspoint.com에서 가져온 예제를 아래에 제공하겠습니다.

public class Singleton {

    private static Singleton singleton = new Singleton();

    private Singleton(){}

    public static Singleton getInstance(){
        return singleton;
    }
}


언제 싱글톤 디자인 패턴을 사용하시겠습니까?
  • 계산 비용이 많이 드는 개체 생성
  • 디버깅에 사용되는 로거 생성
  •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설정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
  • 공유 리소스를 보유하거나 액세스하는 클래스

  • 싱글톤 패턴은 반패턴이라고 믿는 일부 비방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올바르게 사용되지 않고 초보 프로그래머가 너무 자주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포럼은 또한 단일 클래스 개체를 보유하고 액세스하는 컨테이너를 만드는 것이 최신 응용 프로그램에서 훨씬 더 나은 솔루션이라고 말합니다. 이 디자인 패턴이 새로운 개발자에게 유용한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의견에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출처
  • 발둥. (2019년 9월 11일). 창조적인 디자인 패턴 소개. 발둥. https://www.baeldung.com/creational-design-patterns .
  • Java - 싱글톤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 튜토리얼 포인트. (n.d.). https://www.tutorialspoint.com/java/java_using_singleton.ht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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