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공장 모델 - 디자인 모델 1

예전 에 디자인 모델 을 봤 을 때 흐릿 하고 어 지 러 웠 습 니 다. 그 때 는 디자인 모델 의 선 을 보 았 습 니 다. 제 가 그 당시 에 경험 이 없 었 기 때문에 디자인 의 원 리 를 직접 알 고 싶 었 을 수도 있 습 니 다. 책 이 그 당시 의 저 에 게 어 울 리 지 않 았 을 수도 있 습 니 다. 저 는 지금 인상 이 별로 없 지만 책 이 좋 은 것 같 습 니 다.나중에 을 보 았 는데 다른 것 처럼 그만 두 고 더 이상 건 드 리 지 못 하 는 것 이 야 말로 진정 으로 소 백 에 게 쓴 책 이 야.
지금 은 어차피 한가 하 니 다시 들 어 보 자.
코드 를 두 드 리 고 설명해 주세요.
기능 수요: 간단 한 계산 기 를 쓰 고 두 개의 수 와 연산 자 를 입력 하여 결 과 를 출력 합 니 다.
관건: 대상 을 향 한 사고.
들 자마자 과정 이 어떻게 돌아 가 는 지 생각 하고 쓰 면 틀 렸 다. 대상 을 대상 으로 하지 않 았 기 때문이다.
아마 아래 모양 일 거 예요. 이게 순 C 언어 스타일 이에 요.
    public class Calculation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ry
            {
                Console.Write("    Num1:");
                string strNum1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     (+、-、*、/):");
                string strOperate = Console.ReadLine();
                Console.Write("    Num2:");
                string strNum2 = Console.ReadLine();
                string result = "";
                double num1=Convert.ToDouble(strNum1);
                double num2=Convert.ToDouble(strNum2);
                switch (strOperate)
                {   
                    case "+":
                        result = (num1 + num2).ToString();
                        break;
                    case "-":
                        result = (num1 - num2).ToString();
                        break;
                    case "*":
                        result = (num1 * num2).ToString();
                        break;
                    case "/":
                        if (num2==0)
                        {
                            result = "     0";
                        }
                        else
                        {
                            result = (num1 / num2).ToString();
                        }
                        result = (num1 + num2).ToString();
                        break;
                    default:
                        break;
                }
                Console.WriteLine("    :" + result);

            }
            catch (Exception ex)
            {
                Console.WriteLine("    :"+ex.Message);
            }
        }
    }

대상 지향 프로 그래 밍 고려: 패키지, 계승, 다 중 으로 프로그램의 결합 도 를 낮 춥 니 다.
) 이 를 통 해 프로그램의 유지 가능성, 유연성, 확장 성, 재 활용 성 을 향상 시킨다.
첫 번 째 디 결합: 페이지 와 업무 논 리 를 분리 합 니 다.나중에 MVC 로 발 전 했 습 니 다.
코드: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