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용 간단한 사용자 정의 Live 2D Cubism SDK
5604 단어 Live2D
SDK 샘플의 데모 코드 라이브 2D 모델을 간단히 교체하고 Canvas 사이즈를 변경하려면
개발 환경
고친 곳
데모 샘플의 수정 부분은 다음 두 개의 파일로 하면 됩니다.
폴더:/SAmples/Type Script/Demo/
lappdefine.ts에서 수정부분만 발췌(삭제-행, 증가+행)
lappdefine.ts
// Canvasサイズを指定する
- export const CanvasSize: { width: number; height: number } | 'auto' = 'auto';
+ export const CanvasSize: { width: number; height: number } | 'auto' = {
width: 500,
height: 500,
};
// 背景画像を消す
- export const BackImageName = 'back_class_normal.png';
+ export const BackImageName = '';
// 歯車画像を消す
- export const GearImageName = 'icon_gear.png';
+ export const GearImageName = '';
// 表示したいモデル1体を指定する。Resourcesフォルダに自分のLive2Dモデルを配置しよう
- export const ModelDir: string[] = ['Haru', 'Hiyori', 'Mark', 'Natori', 'Rice'];
+ export const ModelDir: string[] = ['Hiyori'];
이 수정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Canvas 사이즈로 지정한 Live 2D 모델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Canvas 사이즈 = 500x500)appdelegate.ts에서 수정부분만 발췌(삭제-행, 증가+행)
appdelegate.ts
// 透明度を0にする
- gl.clearColor(0.0, 0.0, 0.0, 1.0);
+ gl.clearColor(0.0, 0.0, 0.0, 0.0);
이렇게 하면 canvas의 배경색이 투명해져 웹 사이트의 주요 부분의 표시를 방해하지 않는다.그리고 css로 canvas를 원하는 위치에 놓으면 모든 기능의 Live 2D로 사이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WordPress 등을 웹 팩 build에 넣어 보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웹용 간단한 사용자 정의 Live 2D Cubism SDK),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otaro0123/items/d87e6cd96e3a47eb05a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