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스프릿 가져오기 시 pibot 설정
3151 단어 Unity
이미지를 프로젝트로 가져올 때 On ProcessTexture () 또는 OnPostprocessTexture () 내에서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이번에는 pibot을 변경할 필요가 있지만 설정
spritePivot
만으로는 부족합니다.이것만은 안돼.cs
public class ImportProcess : AssetPostprocessor
{
void OnPreprocessTexture()
{
var ti = (TextureImporter)assetImporter;
ti.spritePivot = new Vector2(0.0f, 0.0f);
}
}
어쩌면 좋아spritePivot을 설정하기 전에
TextureImporterSettings
의spriteAlignment
를custom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TextureImporterSettings를 사용합니다.cs
public class ImportProcess : AssetPostprocessor
{
void OnPreprocessTexture()
{
var ti = (TextureImporter)assetImporter;
var texSettings = new TextureImporterSettings();
ti.ReadTextureSettings(texSettings);
texSettings.spriteAlignment = (int)SpriteAlignment.Custom;
ti.SetTextureSettings(texSettings);
ti.spritePivot = new Vector2(0.5f, 0.0f);
}
}
"Editor에서 Pivot를 Custom으로 설정하는 작업"이라면서 해당 코드를 쓸 필요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참고 자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스프릿 가져오기 시 pibot 설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8March/items/b4fb6c01a68bdbcc573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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