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 표 의 실현
1.변 수 를 먼저 정의 하고 인쇄 순서 표를 실현 합 니 다.
private int[] data = new int[10];
private int size = 0; // size
public void display() { //
System.out.print("["); //
for (int i = 0; i < size; i++) {
System.out.print(data[i]);
if(i != size - 1) {
System.out.print(",");
}
}
System.out.println("]");
}
2.pos 위치 에 요소 추가
public void add(int pos, int elem) { //elem
if(pos > data.length || pos < 0) {
return;
}
if(size > data.length) { //
realloc(); //
}
if(pos == size) {
data[pos] = elem;
size++;
}
else {
for(int i = size; i > pos; i--) {
data[i] = data[i - 1];
}
data[pos] = elem;
size++;
}
}
용량 을 늘 리 는 방법:
public void realloc( ) { //
int[] newData = new int[this.data.length * 2];
for(int i = 0; i < this.data.length; i++) {
newData[i] = this.data[i];
}
this.data = newData;
}
3.어떤 요소 가 포함 되 어 있 는 지 판단 하기
public boolean contains(int toFind) {
for(int i = 0; i < this.size; i++) {
if(this.data[i] == toFind) {
return true;
}
}
return false;
}
4.어떤 요소 가 대응 하 는 위 치 를 찾 습 니 다.
public int search(int toFind) {
for(int i = 0; i < this.size; i++) {
if(this.data[i] == toFind) {
return i;
}
}
return -1;
}
5.pos 위치의 요소 가 져 오기
public int getPos(int pos) {
return this.data[pos];
}
6.pos 위치 요 소 를 value 로 설정
public void setPos(int pos, int value) {
this.data[pos] = value;
}
7.처음 나 오 는 키워드 삭제
public void remove(int toRemove) {
int pos = search(toRemove);//
if(pos == -1){
return;
}
if(pos == this.size - 1) {
this.size--;
return;
}
for (int i = pos; i < this.size; i++) {
this.data[i - 1] = this.data[i];
}
this.size--;
}
8.순서 표 길이 가 져 오기
public int size() {
return this.size;
}
9.순서 표 비우 기
public void clear() {
this.size = 0;
this.data = new int[10];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 데이터 구조 회고 순서 표공 노 유 운: 옛 것 을 알 고 새 것 을 안다!지식 기술 도 어느 것 이 공 교 롭 게 생 길 수 있 겠 는가, 시간 이 지나 면 접촉 하지 않 으 면 좀 생소 해진 다.우선 최초의 가장 간단 한 데이터 구조 인...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