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 실습일지[0]
5694 단어 typescripta11lybeginners
소프트웨어 공학은 사람들로 하여금 두려워하게 할 수도 있다.만약 이것이 네가 처음으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된 것이라면, 이것은 아마도 사실일 것이다.
2021년 여름, 나는 Prisma의 한 공사팀에서 실습할 것이다.나는 매주 나의 학습 경험의 총결산인 기술과 소프트 스킬을 공유할 것이다. 이유가 매우 많다.
첫째, 이것은 나의 학습 경험을 기록하는 좋은 기회이다.이것 또한 나에게 미래의 자아나 우연히 이 글을 발견한 어떤 사람을 일깨워 줄 것이다.
둘째, 만약 당신이 우연히 자신을 의심한다면, 나는 당신이 약간의 위안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결코 외롭지 않습니다.우리 모두 함께 있으니 진정한 성장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기술 기능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만 입력
이번 주에 알아봤어요type-only imports and exports.TypeScript 버전 3.8에서 도입되었습니다.
유형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만 하면 TypeScript 컴파일러가 유형 선언에만 관심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형식 성명은 생성 출력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라이브러리에서 유형을 추정하고 프로그램 패키지에 넣지 않으려면 개발에 매우 유용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type-only import
import types { Request, Response } from 'express';
import express from 'express';
const app = express()
app.get('/', (req: Request, res: Response) => {/** logic here */})
// type-only export
export type { Request, Response };
설계 시스템
잘 구축되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구성 요소는 매우 어렵다.제품 수요의 변화에 따라 구성 요소의 복잡성은 시간의 추이에 따라 증가할 것이다.
전방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할 때, 기존의 디자인 시스템/스타일 라이브러리, 예를 들어Bootstrap과Bulma를 사용하거나, 자체적으로 구성 요소를 설계하고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시스템의 장점은 스타일링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단점은 프로그램이 사용자 정의 구성 요소를 필요로 할 때 기존 스타일과 일치하도록 구축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다는 것이다.그 밖에'자진 효과'도 있다.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은 인터넷의 많은 사이트와 유사하기 때문에 매우 지루할 수 있다.
디자인 시스템에 들어가자!이것은 결코 쉽지 않지만, 틀림없이 너의 응용 프로그램, 사이트,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고려해야 할 요소는 주제, 레이아웃, 레이아웃, 아이콘, 국제화(i18n)와 가장 중요한 접근성을 포함한다.
가달성
MDN에 따르면 접근성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하는 실천을 말한다.인지, 행동, 청력, 시각 장애가 있는 장애인을 포함한다.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사용자가 우리처럼 접근성이 사후에 고려할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이것은 발생할 수 있지만, 이것은 심각한 오류로, 당신의 사용자에게 해를 끼칠 것이다.
설계와 개발 과정은 Web Content Accessibility Guidelines (WCAG)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그것은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할 때 어떻게 내용을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지, 그리고 설계 준칙을 설명한다.예를 들어, 입력 필드, 대화 상자 및 메뉴를 키보드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eact-Aria는 React 구성 요소에 행동과 상호작용을 추가할 수 있는 React 갈고리를 제공합니다.그것은 WAI-ARIA Authoring practices 상자를 열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접근성을 따랐다.
Note: The Adobe team built react-aria and use it in their design system – react spectrum.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려면react-aria에서 접근 가능한 첫 번째 구성 요소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어떤 조형도 덧붙이지 않아서 너로 하여금 자유롭게 자신의 예술적 면을 탐색하게 한다.😜
소프트 스킬
자신감을 가져라--자신을 낮추지 마라
소프트웨어 공학 분야에서는 사칭 대역증후군이 자주 나타난다.자신이 부족하거나 가질 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끼다.가끔 너도 어쩔 줄 몰라 할 때가 있다.괜찮습니다.
당신의 배경과 경험 수준이 어떻든지 간에 모든 사람이 약간의 물건을 제공할 수 있다.너와 너의 팀은 매우 감격할 것이다.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즐겁게 공부하고 어떤 임무도 맡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이것이 바로 네가 성장하는 방식이다.
Don't compare yourself with other people; compare yourself with who you were yesterday
– Jordan Peterson
알았어.💪🏾
피드백을 찾다
솔직한 피드백은 좋다.팀원이나 매니저의 피드백은 당신의 성장을 평가하고 자신의 약점을 이해하며 직업 생활의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1:1 당신의 매니저와 교류하면 목표에 있어서 당신의 매니저와 일치하고 신입 사원의 위축감을 극복하며 당신을 격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뭐죠?
몰라요.프로드의 모든 책상을 파괴했나 봐요...모든 것이 확실하지 않다.나는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여러분과 나누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까지.✌🏽
표지 사진 작성자Vadim Bozhko가 Unsplash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E 실습일지[0]),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ruheni/se-internship-log-0-34c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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