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um 개발
3420 단어 scrum
경량급
Scrum은 제품을 개발하는 하나의 프로세스나 기술이 아니라 하나의 프레임워크로 이 프레임워크에 다양한 프로세스와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
Scrum은 제품 관리 및 개발 실천의 상대적 효과(relative efficacy)를 개선하기 위해 표시합니다.
프레임워크는 Scrum 그룹과 관련된 색상, 이벤트, 가공소재 및 규칙으로 구성됩니다.프레임워크의 각 모듈은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Scrum의 성공적인 구현과 활용에 매우 중요하다.
Scrum은 경험형 프로세스 제어 이론을 기반으로 하거나 경험주의라고 합니다.경험주의는 지식은 경험에서 비롯되고 결정은 이미 알고 있는 사물에 기초를 두고 있다고 주장한다.Scrum은 예측 및 관리 위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스왑 양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투명성, 검사, 조정은 경험형 프로세스의 3대 지주로서 모든 경험형 제어 프로세스의 실시를 지탱한다.
인원을 구성하다
Scrum 프로세스
1. 우리는 먼저 Product Backlog(우선순위에 따라 배열된 제품 수요표)를 확정해야 한다. 이것은 Product Owner가 책임진다.
2. 정식으로 sprint를 시작하기 전에 제품, 연구 개발, 테스트는 같은 sprint planing meeting을 필요로 하고 이번 sprint의 기능점을 공동으로 토론하며 토론이나 기술 토론이 필요하다.구성원은 필요한 개발 시간을 미리 예측한다.그룹 출력이 수요를 충족시키는지 sprint 백로그에 배열하기;
3. Plaanning meeting이 내려온 후에 각 그룹 구성원들은 이 sprint에서 자신의 업무를 정리하고 작은 임무를 나누며 개발 완성 시간을 예측하고 자신의 우선순위를 정한다.
4. Daily Sculm Meeting을 진행한다. 이 절차는 agile에서 매우 중요하다. agile의 일상적인 수련이다. 15분 정도 컨트롤하고 모든 사람이 발언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구성원에게 어제 무엇을 완성했는지 보고하고 모든 구성원에게 오늘 무엇을 완성해야 하는지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해결되지 않은 문제도 도움을 줄 수 있다.완성 후 SM은 결과에 따라 burnown chart를 업데이트한다.
5. 본 Sprint가 끝날 때 우리는 Sprint Review Meeting을 진행해야 한다. 평가 회의라고도 부른다. 제품 담당자와 고객이 모두 참가해야 한다. 모든Scrum Team의 구성원들은 그들에게 자신이 완성한 소프트웨어 제품을 보여줘야 한다(이 회의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취소할 수 없다).
6. 마지막으로 Sprint Retrospective Meeting, 이 sprint를 리셋하고 돌아가며 발언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모든 사람이 발언을 해야 한다. 좋은 점을 총괄적으로 토론하고 개선해야 할 점을 포함한다.실제 상황에 따라 다음 sprint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반복하여 다음 Sprint를 같은 순서로 진행합니다.
어휘
1.product backlog: 기능성과 비기능성을 포함한 모든 작업을 예견할 수 있습니다.
2.sprint: 한 번에 떨어지는 시간 주기는 일반적으로 최대 30일이 한 주기이다.이 기간 동안 개발팀은 제정된 백로그를 완성하고 최종 성과는 양을 늘리고 납품할 수 있는 제품이다.
3.sprint backlog: sprint 주기에 필요한 작업입니다.
4. Scrum Master: 단체가 Scrum을 합리적으로 운행하도록 확보하고 단체의 이동 실시 중의 장애를 돕는다.
5.PO(Product Owner): 제품 담당자가 제품의 방향과 소망을 확정하고 제품 발표의 내용, 우선순위와 납품 시간을 정의하여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진다.
6.scrum 팀(개발단): 직능을 뛰어넘는 작은 단체로 개발 테스트를 포함하여 5-9명이 좋다. 단체는 사용할 수 있는 각종 기능을 교부한다.
7,time-box: 회의 시간대를 사용합니다.매일 회의에 서 있는 시간-box는 15분이다.
8.sprint planing meeting: 각 sprint를 시작하기 전에 엽니다.이 회의에서 제정해야 할 임무는 PO와 팀원들이 백로그를 작은 기능 모듈로 분해하여 진행할 sprint에 얼마나 많은 작은 기능 모듈이 필요한지 결정하고 이 프로듀스 백로그의 임무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다.또 이 회의에서는 이런 작은 기능 모듈을 어떻게 필요에 따라 완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논의해야 한다.이 모듈의 작업량은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9.Daily Scrum meeting: 개발진 구성원이 개최되며, 보통 15분 이내에 개최됩니다.각 개발자는 팀원에게 세 가지 프로젝트를 보고해야 한다.
어제 무엇을 완성했는지, 몇% 완성했는지, 아직 몇% 남았습니까?
② 오늘 뭐 할 거예요?
③ 목표를 달성하는데 어떤 장애가 있는가?
10. Sprint review meeting: 모든 Sprint가 끝난 후에 이 Team은 이 Sprint의 업무 성과를 Product Owner, 고객, 사장과 다른 관계자들에게 공연한다.
11. Sprint retrospective meeting: 방금 끝난 Sprint를 총괄합니다.회의 참가자는 단체 개발의 내부 인원이다.일반적으로 이 회의는 1시간이다.
3대 배역
Scrum "역할"– 규칙 없음 사각형
PO
반드시 프로젝트 소유자가 있어야 하며 규칙을 제정하고 프로젝트의 방향을 파악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생산품 매니저를 가리킨다.
SM
민첩한 코치.일반적으로 기술 개발 및 이 전항에 대한 명확한 기술 매니저가 맡는다.
TEAM
Scrum의 특징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납품하며, 각 교체 버전은 실행 가능합니다.
수요의 변화를 환영합니다
과도한 디자인 거부
작업 항목의 진도와 팀의 생산을 계량화하였다
여정이 간단하고 소통이 원활하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crum 개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etsu_kenketsu/items/baf374024f575604e40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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