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목숨 을 구 해 줬 어. quartz2D.
//
// MyQuartzView.m
// QuartzTest
//
// Created by zenny_chen on 12-2-21.
// Copyright (c) 2012 GreenGames Studio. All rights reserved.
//
#import "MyQuartzView.h"
// Quartz2D Core Animation
#import <QuartzCore/QuartzCore.h>
#import <CoreText/CoreText.h>
@implementation MyQuartzView
- (id)initWithFrame:(CGRect)frame
{
self = [super initWithFrame:frame];
if
(self) {
// Initialization code
}
return
self;
}
// Only override drawRect: if you perform custom drawing.
// An empty implementation adversely affects performance during animation.
- (
void
)drawRect:(CGRect)rect
{
// Drawing code
// Quartz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 alpha 1
CGContextSetRGBFillColor(context, 1.0f, 1.0f, 1.0f, 1.0f);
CGContextFillRect(context, CGRectMake(0.0f, 0.0f, self.frame.size.width, self.frame.size.height));
// iOS , ,
//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0.0f, self.frame.size.height);
CGContextScaleCTM(context, 1.0f, -1.0f);
// Path
CGMutablePathRef path = CGPathCreateMutable();
// CGPathMoveToPoint Path
CGPathMoveToPoint(path, &CGAffineTransformIdentity, 0.0f, self.frame.size.height);
CGPathAddLineToPoint(path, &CGAffineTransformIdentity, 0.0f, 0.0f);
CGPathAddLineToPoint(path, &CGAffineTransformIdentity, self.frame.size.width * 0.125f, 0.0f);
CGPathAddLineToPoint(path, &CGAffineTransformIdentity, 0.0f, self.frame.size.height);
CGPathCloseSubpath(path);
// Path :
// kCGBlendModeDestinationIn : alpha 0,
CGContextSetBlendMode(context, kCGBlendModeDestinationIn);
// path alpha 0
CGContextSetRGBFillColor(context, 0.0f, 0.0f, 0.0f, 0.0f);
// Path Path
CGContextAddPath(context, path);
CGContextFillPath(context);
CGPathRelease(path);
}
@end
그리고 메 인 컨트롤 러 안의 코드 를 다시 봅 시다.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
// ViewController.m
// QuartzTest
//
// Created by zenny_chen on 12-2-21.
// Copyright (c) 2012 GreenGames Studio. All rights reserved.
//
#import "ViewController.h"
#import "MyQuartzView.h"
#import <QuartzCore/QuartzCore.h>
@interface ViewController ()
@end
@implementation ViewController
- (
void
)viewDidLoad
{
[super 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typically from a nib.
//
self.view.backgroundColor = [UIColor colorWithRed:0.2f green:0.2f blue:0.2f alpha:1.0f];
//
UIView *aView = [[UIView alloc] initWithFrame:CGRectMake(100.0f, 100.0f, 160.0f, 160.0f)];
aView.backgroundColor = [UIColor redColor];
[self.view addSubview:aView];
[aView release];
// ,
MyQuartzView *myView = [[MyQuartzView alloc] initWithFrame:CGRectMake(0.0f, 0.0f, 160.0f, 160.0f)];
// , alpha 0
myView.backgroundColor = [UIColor clearColor];
// layer layer mask
aView.layer.mask = myView.layer;
// , myView release ,
// aView.layer.mask = myView.layer myView retain 。
}
- (
void
)viewDidUnload
{
[super viewDidUnload];
// Release any retained subviews of the main view.
}
- (
BOOL
)shouldAutorotateToInterfaceOrientation:(UIInterfaceOrientation)interfaceOrientation
{
return
(interface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
}
@end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Spring 통합 Quartz의 간단한 구성 방법그러나 실제 업무에서 직접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일반적으로spring-quartz 구성 요소를 사용하며, 직접 설정을 통해spring 프레임워크를 자동으로 조립합니다 다음은spring 프레임워크 통합qu...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