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Lings III (조건 및 변환)

봉쥬르!!!

제가 돌아왔습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계속 합시다!!!

Rustlings의 다음 작업은 제어 흐름입니다. 이는 매우 쉽지만 C에서 온 경우에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렵지 않아요!!!

키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f <condition> {} // first condition
else if <condition> {} // other condition
else {} // none condition is true


다른 세계의 아무것도. 그러나 <condition>는 bool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삼항 조건이 이상해... 난 C가 더 좋아.

if <condition> { } else { }


그것들이 필요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컴파일러는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퀴즈였는데 제가 발견한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놓치지 않으실 거에요!

사용 중일 때 i8이라고 말하면 반환하고 싶거나 i32여야 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into

  • let i: i8 = 0;
    let x: i32 = i.into();
    


  • from

  • let i: i8 = 0;
    // u don't even need to specify here xd
    let x: i32 = i32::from(i);
    


    docs에서 추천합니다.


    날 따라와!



    (저는 빨간새가 더 좋았어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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