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Rust, 첫 번째 프로그램

This is the first part in a series about the Rust programming language. You will learn to write, compile and run your first program in Rust.





자원


  • What is Rust, module
  • Rust Docs

  • Rust가 빛나는 이유와 위치



    Rust를 고려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속도와 효과적인 메모리 사용이 필요한 몇 가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염두에 두고 있을 것입니다.

  • 게임 엔진, 게임 엔진에는 리소스와 속도가 모두 필요합니다.

  • 웹사이트 및 도구, 아마도 웹사이트보다 도구에 더 가깝습니다.

  • 운영 체제, 대부분의 운영 체제의 핵심은 내장된 고성능 언어인 경향이 있습니다.

  • 마이크로컨트롤러. 하드웨어에 가깝습니다.

  • 하지만 Rust를 실제로 판매하는 홍보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속 및 자원 사용. 동급 최고의 속도와 매우 낮은 리소스 사용량을 결합합니다.

  • 가비지 수집 및 안전에 대한 좋은 접근 방식입니다. Rust는 가비지 수집 및 안전과 같은 C/C++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합니다.

  • 강력한 타이핑 시스템은 높은 안전성을 의미합니다. 강력한 타입 시스템으로 안전성이 높습니다.

  • 인간 공학. Rust는 성능과 인체 공학을 결합하여 시스템 프로그래밍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패키지 및 코드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Cargo.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Cargo와 같은 뛰어난 기능.

  • 테스트 내장. 추가 라이브러리 없이 코드를 쉽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그것들은 모두 좋아 보이지만, 그것에 뛰어들어 코딩하는 법을 배우고 그것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봅시다.

    녹 설치



    Rust를 설치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권장되는 방법은 rustup 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언어를 먼저 평가하고 싶다면 설치 없이 코드를 작성하고 컴파일하고 실행할 수 있는 playground을 확인하십시오.

    연습 - 첫 번째 Rust 프로그램



    Rust를 설치했다면 명령줄을 통해 사용하는 실행 파일인 컴파일러rustc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main.rs 파일 만들기

  • 다음 내용을 제공하십시오.

    fn main() {
      println!("Hello world");
    }
    

  • rustc로 프로그램 컴파일

  •    rustc main.rs
    


  • 프로그램 실행:

  •    ./main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Hello world
    


    코드는 한 줄씩



    많은 코드가 아니었지만 이제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래서 넌 뭘 했지?

  • 진입점,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진입점을 메소드로 정의했습니다main(). 이것은 Rust에게 프로그램 실행을 시작할 위치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키워드fn를 사용하여 함수를 정의한 다음 함수 이름 "main"과 중괄호를 사용했습니다.

    fn main() {}
    

  • 콘솔에 인쇄 중입니다. 인쇄 매크로println!를 사용하고 문자열 리터럴 "Hello world"를 지정했습니다.

  • fn main()
    {
    println!("Hello world");
    }

    That's it, that's all you needed for a program in Rust. Next, let's look at using variables.

    변수 및 보간

    You use variables in Rust to store values that you want to refer later to in code. There are different variable types you can work with, but for now, let's learn how to create a variable and use our println! macro.

    You create a variable by typing:

    let name = "Chris";
    


    위 코드는 나중에 코드에서 참조할 수 있는 변수name를 생성합니다.

    이제 다음과 같이 name 매크로를 사용하여 println!()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println!("Hi {}", name);
    


    중괄호{}는 변수name를 보간하고 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하는 "안녕 크리스"로 끝납니다.

    다음에 실제로 해봅시다.

    연습 - 코드 수정



    이제 변수를 정의하고 인쇄하는 방법을 배웠으므로 기존 코드를 수정해 보겠습니다.

  • app.rs를 다음 코드로 변경합니다.

    fn main() {
      let name = "Chris";
      println!("Hi {}", name);
    }
    

  • rustc로 프로그램을 컴파일합니다.

  •    rustc main.rs
    


  •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main # it's an exe file on windows
    


    이제 "Hello Chris"가 표시됩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Rust에서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한 여정, 즉 Rustacean이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요약



    당신은 Rust에 대해, 왜 그리고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 배웠습니다. 또한 그 안에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이제 Rust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Rustacean을 환영합니다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