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녹, 변수
TLDR; this is the second part on Rust. In this part we'll cover variables, how to work with them, change values and so on.
자원
변수가 필요한 이유
변수를 사용하여 나중에 사용하려는 값을 저장합니다. 또한 명명된 참조인 변수가 있으면 진행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let account_balance = 4000;
println!("Your account balance {}", account_balance);
account_balance
가 없었지만 코드에서 4000을 참조했다면 4000이 무엇인지 모를 것입니다.변수 선언
Rust에서 변수를 선언하려면 다음과 같이 이름과 값을 지정해야 합니다.
let name = "Chris";
키워드
let
, 변수 이름name
및 값 "Chris"로 시작하는 방법에 유의하십시오.유형은 값으로 유추됩니다.
Rust의 값에는 유형이 있으며 이 유형은 변수에 값을 처음 할당할 때 결정됩니다. 아래의 경우
name
는 문자열 유형이고 age
는 i32
유형이 정수 유형입니다.let name = "Chris";
let age = 20;
변수가 이와 같은 유형을 얻을 때, 우리는 그것을 유추되는 유형이라고 부릅니다. 즉, Rust는 할당되는 값을 관찰하고 할당을 기반으로 결론을 내립니다.
유추되는 유형은 기본 유형입니다. 따라서 소수가 없는 숫자는 예를 들어
i32
, 32비트 정수(소수를 제외한 정수)가 됩니다. 기본 데이터 유형을 확인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fn type_of<T>(_: &T) {
println!("{}", std::any::type_name::<T>());
}
fn main() {
let no = 3;
let name = "Chris";
type_of(&no);
type_of(&name);
}
위의 코드는 실행될 때
i32
및 string
를 인쇄합니다.변수는 불변입니다
변수 값은 기본적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이 변수에 값을 할당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let account_balance = 4000;
그런 다음 나중에 4500으로 변경하고 다음 코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account_balance = 4500;
이 시점에서 변경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는 오류가 반환됩니다. 오류 메시지뿐만 아니라 이에 대해 수행할 작업도 제공하여 Rust 컴파일러가 얼마나 멋진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t account_balance = 4000;
| ---------------
| |
| first assignment to `account_balance`
| help: make this binding mutable: `mut account_balance`
7 | account_balance = 4500;
| ^^^^^^^^^^^^^^^^^^^^^^ cannot assign twice to immutable variable
오류 메시지는 우리가 이것을 변경 가능하게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다음 섹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변수 값 변경
변수는 변경할 수 없지만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값을 변경하는 두 가지 주요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변경 가능하게 만들려면 변수를 선언할 때 키워드
mut
를 사용해야 합니다. mut
를 사용하면 이제 컴파일러에서 다음과 같이 변수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let mut account_balance = 4000;
account_balance = 4500;
섀도잉, 여기에서 우리가 하는 일은 정확히 같은 이름으로 코드에서 나중에 변수를 선언하는 것입니다. 이전 변수는 이름 변수에 의해 "덮여"더 이상 참조될 수 없습니다.
let account_balance = 4000;
// other code
let account_balance = 4500; // this version of account_balance shadows the first declared version.
상수
지금까지
let
키워드를 사용하여 변수를 선언했습니다. 변수를 선언하는 또 다른 방법은 const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const
는 let
와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const
를 사용하여 절대 변경해서는 안 되는 변수를 선언합니다. 코드에서 당신이 말하는 것은 여기에 빛의 속도에 대한 PI 또는 C의 값과 같이 변경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 변수가 있다는 것입니다.이러한 변수를 선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const PI:f32 = 3.14
const
의 사용법과 32비트 부동 소수점 유형인 :f32
유형을 명시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 경우 f32
를 선택하지만 기본값은 아래 컴파일러 권장 사항에 따라 f64
입니다.유형을 건너뛰는 경우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6 | const PI = 3.14;
| ^^ help: provide a type for the item: `PI: f64`
또 다른 유형의 상수(
static
)도 있지만 check the doc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문서의 범위를 벗어납니다.요약
요약하면 변수가 필요한 이유, 변수를 선언하고 다양한 유형의 값을 변수에 할당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웠습니다. 또한 변수가 어떻게 변경 불가능하지만
mut
키워드를 사용하거나 그림자를 만들고 같은 이름으로 변수를 선언하여 변경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처음부터 녹, 변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azure/rust-from-the-beginning-variables-2c8j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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