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9에서 Fastlane/Snapshot 실행

노력했지만 움직일 수 없어서 일부 해결된 것과 해결되지 않은 일의 총결산

snaptShot


https://github.com/fastlane/fastlane/tree/master/snapshot
이거 맞죠?
fastlane 도구 모음에서 프로그램의 Square를 자동으로 가져와서 일람표에서 볼 수 있습니다.
XCode7에 XCUITEST가 추가되어 캡처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문장은 도입한 참고로 삼을 수 있다
https://qiita.com/tamaki/items/f5e9f9985a91fb6a0f06

XCode9


2017년 9월이다.
UITst 주변의 수정 사항
자세한 건 이쪽을 보세요.
http://shashikantjagtap.net/hands-xcuitest-features-xcode-9/
그 영향?어렵게 만들어낸 나의 우이스트는 움직이지 않는다!!!

snapshot을 실행하면 마지막 버전이 됩니다.


테스트가 끝난 후 XCode가 XCode 9에서 자동으로 가져온 Square를 폐기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묵인 버림.
XCUITEST를 사용하는 Squist는 XCode9에서 캡처 방법을 명확하게 취했고 그 전에 XCode는 좋은 시기에 캡처했다.
fastrane/snapShot에서 화면의 방향입니다.unknown을 꽂아서 강제로 이 사진을 찍었어요. 상당히 까다로운 짓을 했어요.
실제로 이 코드를 찍었어요.
XCUIDevice.sharedDevice().orientation = .Unknown
화면의 방향이 변할 때 캡처 법칙의 코드를 거꾸로 잡는다
이 코드를 호출하기 전에
snapshot:\(画像名)
이런 텍스트를 출력했기 때문에 스크립트에서 snapshot을 찾은 다음에 이어지는 그림을 만드는 것과 같은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결과적으로 snapshot을 실행하여 얻은 이미지도 XCode가 자동으로 얻은 캡처의 일부이기 때문에 테스트를 실행한 후 삭제되었고 Sanpshot의 스크립트에서 실패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 전

이러한 검사 항목이 있으므로 Delete when each test succeeds 검사를 취소하십시오.
또한 Capture srrenshoots automatally 검사를 취소하면 테스트가 실패합니다.
Fastlane issue에도 이 대응이 올라왔어요.
Fastlane/SnapShot이 정규적인 SnapShot 방법을 사용한 성과물을 조속히 수정하길 바랍니다.

View 후면의 버튼(Cell)은 헤드셋할 수 없습니다.


투명한 뷰의 일부만 TableView 레이아웃을 담당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투명 섹션에서는 아래 TableView 셀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UITst의 녹음 기능을 사용할 때 헤드셋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일단 UITETst가 시행되면 차출이 불가능해 붕괴된다.
XCode8이 이 동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뷰의 구조 해석 때문에 손을 넣은 것 아닌가 싶습니다.
회피 전략으로 뷰와 씌워지지 않는 위치로 한 번 굴러가 헤더를 뽑으려는 셀을 이동한 뒤 탭(Tap)이 제대로 작동한다.

아이폰2017-A~C의 시뮬레이터 탄생

sanpshot reset_simulators
명령 실행 후
아이폰 2017-A, -B, -C라는 이름의 시뮬레이터가 언제 나올지 몰라요.
과거에fastlane에서 issue를 열거한 적이 있어요.
https://github.com/fastlane/fastlane/issues/10354
reset_simultators 명령이 실행되면 시뮬레이터가 복원되면 기본 시뮬레이터 목록에서 다시 생성되지만, 각각의 이름은
iPhone2017-A -> iPhone8
iPhone2017-B -> iPhone8 Plus
iPhone2017-C -> iPhoneX
위에 실렸나봐요.그래서 거기 이름이 바뀌지 않았다면 이렇게 할게요.
fastrane의 issue에서 "이게 도대체 무슨 문제야?"입장이 끝났어요. issue가 닫혔어요. 잠시 이렇게.

때때로 tap () TabBar, ToolBar의 단추도 이동하지 않습니다.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나를 매우 화나게 한다.
2번 1번 정도는 이 때문에 붕괴되고 있다.
아무런 요소가 없는 줄 알고 폭발점을 확인한 결과 버튼이 존재하는 헤드셋도 실행되었지만 화면은 이동하지 않았다
그리고 거의 돌파할 때 잘 돌아가요.
그냥 지연된 줄 알고 슬립을 넣었는데도 안 변했어...울 것 같아...
같은 동작을 한 사람이 대응 전략을 찾으면 orz를 남겨주세요.

후기


UITTest는 최근에 조금 세게 만들었는데 심오해요.
응용 프로그램의 UITTest는 아직도 탐색할 곳이 많네요...
어떻게 계속 활용하면 좋을까요? 좋은 디자인이 이거라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댓글로 알려주세요.
UITst가 아닌 유닛 테스트에 대해 많이 알려주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