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te에서 배운 가위바위보 프로그램.
1160 단어 Python3
초고
이번에는 프로그레트에서 배운 가위바위보 종목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해 보았다.
추가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러 번 연속할 수 있도록
• 결과에 따라 득점
· 지정 횟수 종료 후 대전 태시 득점 가능 여부 표시
janken.py
retry = 0
score = 0
while(retry<2): #2번
print('뭐 올라갈래?(0: 묵, 1: 가위, 2: 보)')
player_hand=int(숫자:)
if import_junken.validate(player_hand):
#randint를 사용하여 0~2의 값을 가져오고 변수 computter한드
computer_hand = random.randint(0, 2)
if player_name == '':
import_junken.print_hand(player_hand)
else:
import_junken.print_hand(player_hand, player_name)
import_junken.print_hand(computter hand, 컴퓨터)
result = import_junken.judge(player_hand, computer_hand)
print(결과는 +result+)
if result= 승리:
score += 3
print ("포인트" +str (score) + ") 가 부여됨)
retry += 1
elif result= 실패:
score += 0
print("포인트 0")
retry += 1
else:
score += 1
print ("포인트" +str (score) + ") 가 부여됨)
retry += 1
else:
print
retry += 1
if retry == 2 and score > 0:
print('너의 포인트는'+str(score) +'점수 이상으로 대전 태시가 됐다')
elif retry == 2 and score == 0:
print("너의 포인트는" +str(score) + "점,그래서 태전태시")
원본은 중도에서 시작되었지만retry와score를 새로운 변수로 정의하여 그 값을 보면 판단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이렇다.
최후
0점보다 크면 모두 대전 태시 선수가 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ograte에서 배운 가위바위보 프로그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IBADEIKKAKU/items/eea5ca0ac602bd672e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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