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D 가져오기 오류 해결(error CS0619) [ver.2017.2.1f1]
9999 단어 Unity
유니티에서 유니티 2D를 가져오면 오류가 발생해 곤란합니다.
투덜거려도 유닛 2D에 닿을 게 없어 곤란하다.
슈퍼 초보자의 개인 노트.
버전: 2017.2.1
잘못된 내용
error CS0619: `UnityEngine.Types.GetType(string, string)' is obsolete: `This was an internal method which is no longer used'
글씨를 쓰는 방법이 다른 것 같다.
파일 수정은 이거예요.
・SpriteAnimation ClipEditor.cs
・S priteAnimation TimeControl.cs
해결 전(Sprite Animation ClipEditor.cs)
SpriteAnimationClipEditor.cs protected override Editor GetBaseEditor()
{
Editor editor = null;
var baseType = Types.GetType("UnityEditor.AnimationClipEditor", "UnityEditor.dll");
CreateCachedEditor(targets, baseType, ref editor);
return editor;
}
욕먹은 건 이 부분이에요.Types.GetType("UnityEditor.AnimationClipEditor", "UnityEditor.dll");
해결 후(Sprite Animation ClipEditor.cs)
SpriteAnimationClipEditor.cs protected override Editor GetBaseEditor()
{
string typeName = "UnityEngine.AnimationClipEditor";
Editor editor = null;
//var baseType = Types.GetType("UnityEditor.AnimationClipEditor", "UnityEditor.dll");
System.Type baseType = System.Reflection.Assembly.Load("UnityEditor.dll").GetType(typeName);
CreateCachedEditor(targets, baseType, ref editor);
return editor;
}
해결 전(S priteAnimation TimeControl.cs)
SpriteAnimationTimeControl.cs private List<Editor> GetSpriteEditors(params Sprite[] sprites)
{
var type = Types.GetType("UnityEditor.SpriteInspector", "UnityEditor.dll");
var editors = new List<Editor>();
foreach (var sprite in sprites)
{
Editor _editor = null;
Editor.CreateCachedEditor(sprite, type, ref _editor);
if (_editor != null)
editors.Add(_editor);
}
return editors;
}
해결 후(S priteAnimation Time Control.cs)
SpriteAnimationTimeControl.cs private List<Editor> GetSpriteEditors(params Sprite[] sprites)
{
string typeName = "UnityEngine.SpriteInspector";
//var type = Types.GetType("UnityEditor.SpriteInspector", "UnityEditor.dll");
System.Type type = System.Reflection.Assembly.Load("UnityEditor.dll").GetType(typeName);
var editors = new List<Editor>();
foreach (var sprite in sprites)
{
Editor _editor = null;
Editor.CreateCachedEditor(sprite, type, ref _editor);
if (_editor != null)
editors.Add(_editor);
}
return editors;
}
이렇게 하면 움직일 수 있다.
끝.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가져오기 오류 해결(error CS0619) [ver.2017.2.1f1]),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o-k/items/b72579c2ca4246770dd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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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ror CS0619: `UnityEngine.Types.GetType(string, string)' is obsolete: `This was an internal method which is no longer used'
protected override Editor GetBaseEditor()
{
Editor editor = null;
var baseType = Types.GetType("UnityEditor.AnimationClipEditor", "UnityEditor.dll");
CreateCachedEditor(targets, baseType, ref editor);
return editor;
}
Types.GetType("UnityEditor.AnimationClipEditor", "UnityEditor.dll");
protected override Editor GetBaseEditor()
{
string typeName = "UnityEngine.AnimationClipEditor";
Editor editor = null;
//var baseType = Types.GetType("UnityEditor.AnimationClipEditor", "UnityEditor.dll");
System.Type baseType = System.Reflection.Assembly.Load("UnityEditor.dll").GetType(typeName);
CreateCachedEditor(targets, baseType, ref editor);
return editor;
}
private List<Editor> GetSpriteEditors(params Sprite[] sprites)
{
var type = Types.GetType("UnityEditor.SpriteInspector", "UnityEditor.dll");
var editors = new List<Editor>();
foreach (var sprite in sprites)
{
Editor _editor = null;
Editor.CreateCachedEditor(sprite, type, ref _editor);
if (_editor != null)
editors.Add(_editor);
}
return editors;
}
private List<Editor> GetSpriteEditors(params Sprite[] sprites)
{
string typeName = "UnityEngine.SpriteInspector";
//var type = Types.GetType("UnityEditor.SpriteInspector", "UnityEditor.dll");
System.Type type = System.Reflection.Assembly.Load("UnityEditor.dll").GetType(typeName);
var editors = new List<Editor>();
foreach (var sprite in sprites)
{
Editor _editor = null;
Editor.CreateCachedEditor(sprite, type, ref _editor);
if (_editor != null)
editors.Add(_editor);
}
return editors;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가져오기 오류 해결(error CS0619) [ver.2017.2.1f1]),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o-k/items/b72579c2ca4246770dd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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