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cheasBitmap 연구
2188 단어 bitmap
private function backgroundDraw():void
{
this.mBackground.cacheAsBitmap = false;
var graphics:Graphics = this.mBackground.graphics;
graphics.clear();
graphics.beginFill(this.mBackgroundColor);
graphics.drawRect(0, 0, Dollars.smStage.stageWidth, Dollars.smStage.stageHeight);
graphics.endFill();
this.mBackground.cacheAsBitmap = true;
}
true
으로 설정하면 Flash가 실행될 때 객체의 내부 비트맵 표현이 캐시됩니다.이 캐시는 복잡한 벡터 내용을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대상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캐시된 비트맵이 있는 표시 대상의 모든 벡터 데이터는 메인 디스플레이가 아닌 그림으로 그려집니다.
cacheAsBitmapMatrix
이 비어 있거나 지원되지 않는 경우 비트맵은 최근 픽셀 경계에 정렬된 신축되지 않고 회전되지 않은 픽셀로 주 디스플레이에 복사됩니다.픽셀은 부모 객체와 일대일로 매핑됩니다.비트맵의 경계가 변경되면 밀어내지 않고 비트맵이 다시 생성됩니다.cacheAsBitmapMatrix
을 지원하며 비어 있지 않은 경우 객체는 이 행렬을 사용하여 화면 범위 밖의 비트맵을 그리고, 나타나는 밀어내기 및/또는 회전 결과를 사용하여 객체를 주 디스플레이로 그립니다.cacheAsBitmap
속성을 true
으로 설정하지 않으면 내부 비트맵이 생성되지 않습니다.cacheAsBitmap
속성을 true
으로 설정한 후 표시는 변경되지 않지만 표시 대상은 자동으로 픽셀 물리기를 실행합니다.애니메이션의 속도는 벡터 내용의 복잡성에 따라 크게 빨라질 수 있다.표시 대상(
filter
수조가 비어 있지 않을 때)에 필터를 적용하면 cacheAsBitmap
속성이 true
으로 자동으로 설정되고, 표시 대상에 필터를 적용하면 false
으로 설정하더라도 표시 대상의 cacheAsBitmap
을 true
으로 보고합니다.객체를 표시하는 모든 필터를 지우면 cacheAsBitmap
설정이 마지막 설정으로 변경됩니다.다음 상황에서
cacheAsBitmap
속성을 true
으로 설정해도 표시 대상은 비트맵을 사용하지 않고 벡터 데이터로 표시됩니다.cacheAsBitmap
속성을 정적 컨텐트가 주로 있고 자주 배율 조정 및 회전되지 않는 무비 클립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러한 무비 클립의 경우 무비 클립을 변환할 때 (x 및 y 위치를 변경할 때) cacheAsBitmap
으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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