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쪽에서 UIPickerView(드럼 같은 거) 빼주세요.
2975 단어 Swift
요지
UIView에 로드됩니다.이렇게 되면 아래에서든 위에서든 모두 꺼낼 수 있다.
그리고 실제로는 귀찮아요.
UIPickerView
여러 개의 선택 항목을 선택할 때 사용하는 iOS 사용자에게 익숙한 드럼 같은 것.그것은 투수의 시야이다.
이미 하위 클래스로 나뉘었습니다.
UItextField와 UIlabel을 두드리기만 하면 드럼리스트가 아래에서 나와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을 만들고 싶은데 생각보다 귀찮아요.왜 그랬을까, iOS에는'밑에서 드럼을 꺼내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
실제로 해야 할 내용은'한 UIView에 움직이고 싶은 것을 올려놓고 애니메이션으로 움직인다'는 간단한 내용이지만, 실제로 쓰면 상당히 번거롭다.이러다 다음 재사용 때 울면서 재조사할 수도 있으니 UIView 부반으로 취합하도록 하겠습니다.이 원고는 그 사용 방법과 막힌 곳의 필기다.
PopUpPickerView
설명
취소 버튼 누르면 재설정','완료 버튼 누르면 정계자 사용'두 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UIView에만 부품을 설치하는 클래스다.특별히 편리한 것도 없고, 너무 신경 쓸 것도 없으니, 마음대로 수정하세요.
사용법
인스턴스 addSubview를 적절한 UIView에 배치하면 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UIPickerView를 사용하기 때문에 델리멘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ViewController에 이렇게 많이 쓰면 움직일 수 있을 거예요.아마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PopUpPickerViewDelegate {
var pickerView: PopUpPickerView!
let array = ["test1", "test2", "test3", "test4", "test5"]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pickerView = PopUpPickerView()
pickerView.delegate = self
if let window =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keyWindow {
window.addSubview(pickerView)
} else {
self.view.addSubview(pickerView)
}
let button = UIButton.buttonWithType(UIButtonType.ContactAdd) as UIButton
button.frame = CGRectMake(50, 100, 30, 30);
button.addTarget(self, action: "showPicker", forControlEvents: UIControlEvents.TouchDown)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keyWindow!.addSubview(pickerViewTester)`
}
func showPicker() {
pickerView.showPicker()
}
// for delegate
func numberOfComponentsIn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 Int {
return 3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numberOfRowsInComponent component: Int) -> Int {
return array.count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titleForRow row: Int, forComponent component: Int) -> String! {
return array[row]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didSelect numbers: [Int]) {
println(numbers)
}
}
메모지
이동이 UIPickerViewDataSource를 상속하지 않음
델리멘만 설정했는데 왜
여러 개의 선택 항목을 선택할 때 사용하는 iOS 사용자에게 익숙한 드럼 같은 것.그것은 투수의 시야이다.
이미 하위 클래스로 나뉘었습니다.
UItextField와 UIlabel을 두드리기만 하면 드럼리스트가 아래에서 나와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을 만들고 싶은데 생각보다 귀찮아요.왜 그랬을까, iOS에는'밑에서 드럼을 꺼내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
실제로 해야 할 내용은'한 UIView에 움직이고 싶은 것을 올려놓고 애니메이션으로 움직인다'는 간단한 내용이지만, 실제로 쓰면 상당히 번거롭다.이러다 다음 재사용 때 울면서 재조사할 수도 있으니 UIView 부반으로 취합하도록 하겠습니다.이 원고는 그 사용 방법과 막힌 곳의 필기다.
PopUpPickerView
설명
취소 버튼 누르면 재설정','완료 버튼 누르면 정계자 사용'두 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UIView에만 부품을 설치하는 클래스다.특별히 편리한 것도 없고, 너무 신경 쓸 것도 없으니, 마음대로 수정하세요.
사용법
인스턴스 addSubview를 적절한 UIView에 배치하면 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UIPickerView를 사용하기 때문에 델리멘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ViewController에 이렇게 많이 쓰면 움직일 수 있을 거예요.아마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PopUpPickerViewDelegate {
var pickerView: PopUpPickerView!
let array = ["test1", "test2", "test3", "test4", "test5"]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pickerView = PopUpPickerView()
pickerView.delegate = self
if let window =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keyWindow {
window.addSubview(pickerView)
} else {
self.view.addSubview(pickerView)
}
let button = UIButton.buttonWithType(UIButtonType.ContactAdd) as UIButton
button.frame = CGRectMake(50, 100, 30, 30);
button.addTarget(self, action: "showPicker", forControlEvents: UIControlEvents.TouchDown)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keyWindow!.addSubview(pickerViewTester)`
}
func showPicker() {
pickerView.showPicker()
}
// for delegate
func numberOfComponentsIn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 Int {
return 3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numberOfRowsInComponent component: Int) -> Int {
return array.count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titleForRow row: Int, forComponent component: Int) -> String! {
return array[row]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didSelect numbers: [Int]) {
println(numbers)
}
}
메모지
이동이 UIPickerViewDataSource를 상속하지 않음
델리멘만 설정했는데 왜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PopUpPickerViewDelegate {
var pickerView: PopUpPickerView!
let array = ["test1", "test2", "test3", "test4", "test5"]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pickerView = PopUpPickerView()
pickerView.delegate = self
if let window =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keyWindow {
window.addSubview(pickerView)
} else {
self.view.addSubview(pickerView)
}
let button = UIButton.buttonWithType(UIButtonType.ContactAdd) as UIButton
button.frame = CGRectMake(50, 100, 30, 30);
button.addTarget(self, action: "showPicker", forControlEvents: UIControlEvents.TouchDown)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keyWindow!.addSubview(pickerViewTester)`
}
func showPicker() {
pickerView.showPicker()
}
// for delegate
func numberOfComponentsIn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 Int {
return 3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numberOfRowsInComponent component: Int) -> Int {
return array.count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titleForRow row: Int, forComponent component: Int) -> String! {
return array[row]
}
func 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didSelect numbers: [Int]) {
println(numbers)
}
}
UIView.animateWithDuration
func numberOfComponentsInPickerView(pickerView: UIPickerView) -> Int
애니메이션은 괄호 밖으로 쓸 수 있습니다. (때로는)
swift에는 마지막 파라미터가 크론이면 괄호 밖으로 쓸 수 있다는 규정이 있다.이걸로 하면 애니메이션 쓰기가 편할 거예요.
UIView.animateWithDuration(0.2) {
self.frame = CGRectMake(0, screenSize.height, screenSize.width, 260.0)
}
Storyboard 를 무리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코드를 쓰는 것이 더 편할 때도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아래쪽에서 UIPickerView(드럼 같은 거) 빼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ttokotkd/items/b979d5e991b29431346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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